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강원 지역 최초 창업대학원 선정 및 석사과정 1기생 모집

원주--(뉴스와이어)--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가 강원 지역 최초로 중소기업청에서 지원하는 중소벤처 창업대학원에 신규 선정되어 연간 최대 3억원의 국고지원금을 받게 되었다. 이에 따라 기존의 연세대학교 정경대학원을 정경·창업대학원으로 명칭을 변경하고, 창업학 전공을 개설하여 하반기 첫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연세대학교 정경·창업대학원 창업학 전공은 실무와 연계된 실전창업 위주의 교육을 바탕으로 한 창업컨설턴트 및 창업자 양성을 목표로, 경력관리·인적네트워크·경영지원 등과 같은 체계적인 평생지원시스템, 개인지도교수제·창업CEO멘토링·인턴십 및 해외실무연수 등 1인당 연 160시간에 이르는 이론과 현장 경험 기반의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실무 경험이 풍부한 최고의 창업전문교수진은 물론 각 분야별 성공창업가 초청 특강이 예정되어 있으며 장학금 지원, 쾌적한 시설 등과 같이 학생들의 성공 창업을 위한 수준 높은 교육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의공학, 방사선학 등 의료특성화를 통한 기업연계, 해외기업 파트너십 및 빈곤국가를 위한 사회적 기업 진출과 같은 글로벌 지향성을 핵심 역량으로 하는 연세대학교 정경·창업대학원은 창조경제의 시대에서 큰 축이 될 창업분야를 이끌어 나갈 역량 있는 창업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일조할 것으로 전망된다.

웹사이트: http://yonseigsgb.ac.kr

연락처

연세대학교 정경·창업대학원
배경훈
033-760-248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