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포크, 소비자 대상 ‘무료 고기 교육’ 개최

- 여름철 식품 안전이 고민인 주부들이여 오라!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4-07-08 16:03
서울--(뉴스와이어)--축산식품 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소비자의 높아진 식품 안전 의식에 발맞춰 안전하게 축산물을 소비하기 위한 ‘좋은 고기교육’을 7월 24일 둔촌동 본사에 있는 선진미트아카데미에서 개최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에서는 캠핑, 피서 등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철을 맞아 <고기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주제로 신선한 고기를 고르는 법부터 야외에서 고기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 피서철 축산물 안전에 대해 강의한다. 또한 2부 강의에서는 <선진포크 나비목심으로 만드는 바비큐 캠핑 요리> 쿠킹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강의 후에는 교육 참여자에게 쿠킹 클래스에서 배운 레시피를 직접 집에서 요리해 볼 수 있도록 나비목심 샘플도 제공된다.

‘좋은 고기교육’은 선진포크가 올바른 축산물 소비문화를 만들기 위해 지난해 7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소비자 대상 교육으로 최근 대대적인 개편을 거쳐 이번 7월 강좌부터 6개월 과정의 커리큘럼으로 좀 더 실용적이고 심도있는 강좌로 바뀌었다.

특히 식품교육의 주타겟층인 주부들의 관심사를 고려해 이론 교육뿐만 아니라 강의 시간에 배운 고기를 직접 시식해보고, 또 쿠킹클래스를 통해 그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 체험형 강좌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선진 식육유통사업부문 기획마케팅팀 최종각 팀장은 “어느 때보다 식품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소비자에게 안전하게 축산물을 소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좋은 고기교육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전문성 있는 정보뿐만 아니라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체험형 교육으로 개편된 만큼 수강생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좋은 고기교육 참가는 7월 7일부터 23일까지 선진포크의 온라인 카페인 ‘해(亥) 뜨는 마을(cafe.naver.com/sjpork)’에서 선착순으로 20명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진포크 좋은 고기교육은 7월 <고기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시작으로 8월 <고기와 다이어트>, 9월 <소고기 부위별 특성과 용도>, 10월 <돼지고기 부위별 특성과 용도>, 11월 <국내산과 수입육의 차이점>, 12월 <냉장/냉동육의 차이> 등 매월 다양한 주제로 고기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선진 소개
선진은 양돈업을 시작으로 사료산업, 돼지고기 식육유통 사업, 육가공 사업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축산물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 고객들께 최상의 가치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우경덕 담당
02-2225-0668

홍보대행사 메타컴
최유경 팀장
02-566-9109

유재범 AE
02-566-6214

김수진 AE
02-555-6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