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고압송전 장비 공장, 에드워드 건식 기술로 오일 밀봉 진공 펌프 대체

- 에드워드, 스웨덴 전력발전 장비 공장에 유지보수 필요성이 적고 안정적인 GXS 진공펌프 설치

뉴스 제공
Edwards Ltd
2014-07-08 17:35
크롤리,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웨덴의 한 주요 전력발전 장비 공장은 기존의 오일 밀봉 회전식 베인 진공 펌프를 교체하기로 했다. 안정성과 높은 유지보수 비용이 문제로 대두됐기 때문이었다. 공장 측은 기존 펌프를 성능이 우수하면서도 안정적이고 유지보수 필요성이 적은 에드워드(Edwards)의 GXS 건식 스크류 산업용 진공 펌프로 대체했으며 놀랄 만한 효과를 얻고 있다.

전력발전 및 자동화 기술의 선두 주자인 이 스웨덴의 공장은 다양한 고압 송전 장비를 개발, 생산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들은 고압 장비 생산에 다수의 진공 공정을 사용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제품의 건조와 필링(filling), 육불화황(SF6) 가스 재순환에 주로 사용될 진공 펌프가 필요하다.

이 공장은 스웨덴 내 에드워드 유통을 맡고 있는 어드밴스드 배큠 디스트리뷰션(Advanced Vacuum Distribution)과 더불어 노후된 회전식 베인 진공 펌프를 에드워드의 GXS 건식 스크류 진공 펌프로 교체했다. 지금까지 수 대의 펌프가 교체된 가운데 향후 더 많은 장비 교체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GXS 진공 펌프는 혹독한 산업 환경에서도 뛰어난 내구성과 안정성을 발휘한다. 공정 중 갑작스러운 작동 지연이 발생하지 않으며 연장된 서비스 기간을 제공하는 GXS는 기존의 습식 오일 밀봉 펌프에 비해 서비스 및 유지 비용을 지속적으로 절감해준다. GXS는 더욱 빠르고 효과적으로 절대진공 상태를 제공하며 이로써 생산성을 높이고 생산 품질도 향상시켜준다.

프랭크 메리유(Franck Merieux) 에드워드 시장 부문 매니저는 “스웨덴 고객사가 안정성과 에너지 효율이 우수하고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면서도 유지 보수 필요성이 적고 서비스 간격이 긴 GXS의 이점을 누리도록 도울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고 말하며 “GSX 설계는 에드워드의 오랜 경험과 혹독한 공정에서 건식 진공 펌프를 성공적으로 구동해 온 노하우에 기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에드워드(Edwards) 소개

에드워드(Edwards)는 고도의 진공 제품, 가스 처리 시스템 및 관련 고부가 서비스를 개발, 제조, 지원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이들 제품과 서비스는 반도체, 평판 디스플레이, LED, 태양 전지 생산에 필수 요소며 발전, 유리 및 기타 코팅 제품, 철강 및 기타 금속공학, 제약 및 화학 분야의 산업 공정에서 날로 그 사용 범위가 넓어지고 있다. 또한 과학 기자재 및 광범위한 연구개발(R&D) 애플리케이션에도 사용되고 있다.

에드워드는 세계 20여 개국에서 첨단 진공 및 배기부 관리 장비의 설계, 제조, 지원을 위해 3200여 명의 정규직 직원과 500 명의 비정규직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www.edwardsvacuum.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에드워드(Edwards)
레베카 왈더(Rebecca Walder)
+44 (0) 1293 603103
Rebecca.Walder@edwardsvacu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