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제츠 차이나, 항공기 정비시설 운영 인증 획득

- 수주 내 전용기 서비스 전면 운영 허가 획득 기대

뉴스 제공
NetJets Inc.
2014-07-09 14:00
주하이,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넷제츠(NetJets)와 중국 투자자 컨소시엄의 합작 회사인 넷제츠 비즈니스 에이비에이션 리미티드(NetJets Business Aviation Limited, 이하 넷제츠 차이나(NetJets China http://goo.gl/F1Jw0)는 중국 민항총국(Civil Aviation Administration of China, 이하CAAC)으로부터 파트 145(Part 145) 정비 시설 인증을 획득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에 따라 넷제츠 차이나는 수리 및 서비스 시설을 가동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인가는 중국 고객 대상의 개인 전용기 서비스를 전면 개시하는 데 필요한 파트 135(Part 135) 인가와는 별도의 것이다.

에릭 웡(Eric Wong) 넷제츠 차이나 부회장은 “CAAC의 지속적인 지원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두 인가가 동시에 나와 전면 서비스에 즉각 착수할 수 있기를 기대했지만 CAAC로부터 파트 145 인증을 우선 획득한 것도 충분히 만족스럽다”며 “남아 있는 인가도 조속히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넷제츠 차이나는 서비스 인가 절차를 밟는 한편 전용기 운항 개시를 꾸준히 준비해 왔다. 이를 위해 주요 인력을 채용했으며 필요한 내부 조직을 설립하고 안전한 항공기 운항을 위한 프로세스를 정립했다. 또한 주요 벤더와 관계 구축에 돌입했다. 이와 함께 이 회사는 2대의 항공기를 구매해 중국에 들여 왔으며 당국의 허가가 나는 대로 전세기 서비스에 나설 계획이다.

넷제츠 차이나(NetJets China) 소개

넷제츠 비즈니스 에이비에이션 리미티드(NetJets Business Aviation Limited)는 넷제츠(NetJets Inc.)와 중국 사모투자회사인 호니 진시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베이징)(Hony Jinsi Investment Management (Beijing) Ltd), 리앤펑(Li & Fung) 그룹 독립 사모투자 회사인 펑 인베스트먼트(Fung Investments)가 합작 설립한 회사다. 넷제츠 차이나는 주하이 진완 공항(Zhuhai Jinwan Airport)에 사업운영본부를 두고 있다.

넷제츠(NetJets Inc.) 소개

버크셔 해서웨이의 자회사인 넷제츠는 세계에서 가장 수량이 많고 다양한 제트 항공기를 보유한 최대 민간 항공회사이다.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하였으며 1964년에 세계 최초의 전세 항공기 회사 및 항공기 관리 회사로 설립되었다. 넷제츠는 1986년에 세계 최초로 항공기 분할 소유 개념을 도입하여 소액 자금을 투자한 개인과 기업체들에게 항공기 보유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넷제츠는 북미와 유럽 에서 넷제츠(NetJets®), 이그제큐티브 제트(Executive Jet®), 마키스 젯(Marquis Jet®) 서비스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기업체를 통해 광범위한 민간 항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프라이빗 제트 트래블 카드(Private Jet Travel Card) 소개

넷제츠는 2012년 중국 기업과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여행 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라이빗 제트 트래블 카드’(The Private Jet Travel Card™)를 선보였다. 넷제츠가 자랑하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프라이빗 제트 트래블 카드’는 25 시간 단위로 판매돼 이용자들이 장기 계약 없이 필요한 비행 시간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카드는 18개월 동안 넷제츠 미국법인의 대형 항공기와 유럽 항공기 이용 권한을 제공하며 중국 여행객들이 미국, 유럽연합(EU), 스위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회사와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netjetschina.com, www.netjets.com, www.executivejetmanageme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14 NetJets Inc. 본 자료의 저작권은 넷제츠에 있다. NetJets, Executive Jet, Executive Jet Management, Marquis Jet Card는 등록 서비스 상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etjets.com

연락처

넷제츠(NetJets Inc.)
영어
크리스 허버트(Chris Herbert)
글로벌 매니저, 홍보 담당
614-282-2736
cherbert@netjets.com

표준 중국어
에릭 웡(Eric Wong)
넷제츠 차이나 부회장
+86 4008323138, +852.3527.3222
ewong@netjetschi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