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치과병원, ‘아름다운가게’로부터 감사패 전달받아

뉴스 제공
네모치과병원
2014-07-09 17:51
서울--(뉴스와이어)--2014년 7월 9일 네모치과병원은 공익문화창출형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로 부터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네모치과병원 강남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네모치과 최용석 대표원장님과 아름다운가게 참여나눔국 이현승국장님께서 자리를 빛내 주었다. 아름다운가게는 “네모치과병원의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감사패 전달식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네모치과병원은 2012년 치아의 소중함과 정기적인 스케일링등의 올바른 구강관리법을 알리고 애장품을 기증받는 ‘제 1회 치아사랑캠페인’을 진행, 2014년 의료진과 고객들및 샐러브리티들이기증한 애장품을 판매하는 ‘제2회 열린옷장열린마음 바자회’를 통해 물품 및 수익금을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함으로써 사회공헌에 앞장서 왔다.

특히 이날 네모치과 전 지점(강남점, 명동점, 홍대점)은 아름다운가게의 기부 프로그램 ‘놀라운가게’ 협약식도 같이 체결함으로써 매월 정기적인 후원을 할 예정이다. 본 후원을 통해 아름다운가게에서 진행되는 나눔사업인 국내외 소외계층의 아동과 가정에게 본격적으로 교육 및 생계비 지원 등의 나눔의 손길을 펼칠 수 있게 된다.

네모치과병원 최용석 대표원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시작했던 사회공헌활동에 대해 감사패까지 받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무엇보다 의미가 깊은 감사패인 만큼 앞으로도 온정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치과병원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아름다운가게 참여나눔국 이현승 국장님은 “항상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을 주신 네모치과병원에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참여를 통해 아름다운 변화를 위한 활동에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네모치과병원 소개
네모치과병원은 ‘반듯함’이라는 진료철학이 곧 네모라는 네이밍이 되고, CI 가 되고 진료 서비스가 되었다. 이를 지켜나가기는 쉽지 않으며 특히나 격변하는 의료시장 속에서 이를 지키며 사업화 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가를 실감하고 있다. 하지만 이 Vision을 토대로 모든 의료진과 서비스인들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으며, 나아가 전국구 네트워크 병원으로서 '더 좋은 치과서비스를 더 많은 환자들에게~"라는 슬로건을 실현하기 위하여 경영과 의료, 서비스와 디자인 등을 접목시켜 나아가고 있다.

연락처

네모치과병원
최지혜
02-538-96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