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신입 및 경력 사원 공개 채용

- 신입 및 경력 제약전문영업직 채용, 7월 20일(일)까지 온라인 원서접수

뉴스 제공
먼디파마코리아
2014-07-10 11:02
서울--(뉴스와이어)--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종호, 이하:한국먼디파마)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제약전문영업직(Medical Representative)으로 원서접수기간은 7월 20일(일)까지이다. 지원자격은 학사학위 이상 취득자로 전공불문이며 약학 및 이공계 전공자와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법에 따라 우대한다. 한국먼디파마는 사업의 성장세에 발맞추기 위해 정기적으로 신입 및 경력사원의 공개채용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에 대해 한국먼디피마 이종호 사장은 “한국먼디파마는 제약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 중 하나이다. 제품포트폴리오 다각화를 통해 통증치료제, 호흡기치료제, 항암제와 같은 전문치료제 영역 뿐만 아니라 여성청결제, 구강케어제 등과 같은 컨슈머 헬스 분야에서도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제약업계에서 성장하고자 하는 우수한 인재들이 선진적인 인재경영 시스템을 갖춘 한국먼디파마의 공개채용에 많은 관심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채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먼디파마 채용사이트(http://mundipharma.saram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사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해 한국먼디파마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서류 전형 결과는 추후 채용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그 외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mundipharma.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mundipharma.co.kr

연락처

먼디파마 코리아 홍보대행
KPR
강승희 대리
02-3406-22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