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교육컨설팅, 고2·고1 위한 ‘미래 대입관리 입시컨설팅’ 회원 모집

- 입시전문 대입 매니저의 대학입시 관리

뉴스 제공
알찬교육컨설팅
2014-07-10 16:59
서울,대전,부산--(뉴스와이어)--자신의 진로 진학에 대한 방향성을 알지 못하고 우왕좌왕하다 결국 중요한 시기를 놓치게 된다. 중요한 것은 자신의 잠재적 역량을 개발하는 것이며 이것을 통해 원하는 대학에 진학을 할 수가 있다.

매년 치열해지는 입시 경쟁 속에서 다양한 대학 합격의 성공비결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를 종합하면 예습과 복습을 철저히 하고, 틀린 문제를 수시로 체크하며 최신 입시 정보를 토대로 한 자신에게 맞춤형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는 내용들이다.

하지만 이러한 내용들은 대게 구체적이지 않거나, 누구나 알법한 이야기들이어서 더욱 현실적인 방법을 대안으로 삼고 주목하는 이들이 많다. 그 대표적인 예가 입시컨설팅 회사를 통해 고3이 되기 전에 미리 관리를 받는 것이다. 최근에는 ‘대입 성공을 하려면 실력 있는 입시전문가의 관리가 답’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다.

물론 입시컨설턴트의 관리를 받으며 준비한다고 해서 무조건 대학 합격이 보장되는 것은 아니다. 목표 달성은 자신의 노력과 함께 실력 있는 입시컨설턴트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할 때 이뤄지기 때문이다. 입시컨설턴트와 상담을 하고 관리를 계속적으로 받고자 할 때도 중요한 기준이 있다.

실력있는 입시컨설턴트는 학생들의 입시에 대한 전반적인 책임을 지는 만큼 최고 수준의 분석 능력과 오랜 경험의 학습관리, 그리고 비교과 관리가 포함된 전략적인 입시매니지먼트 등 3박자가 통합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이에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 프로그램이 프리미엄 매니지먼트 입시컨설팅으로 유명한 알찬교육컨설팅(대표 전관우, 02-1544-3813, rafjeon.blog.me)의 ‘미래 대입관리 입시컨설팅’의 PRN AMC습-ver1.5이다.

이 프로그램은 자기주도 학습캠프 등에 참가를 하지만 결국에는 실천을 하지 못하고 효과를 보지 못하는 대다수의 학생들을 위해 20여년의 오랜 경험을 가진 전관우 대표가 직접 공부 방법과 비교과 관리를 통하여 주 1회 이상의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프로그램의 특성상 중2~고2 미래의 수험생에게 희망을 가져다 줄 수 있는 1:1맞춤식으로 진학로드맵을 실천할 수 있도록 관리를 한다.

아무런 로드맵도 없이 학원이나 과외를 하면서 준비를 하는 대부분의 수험생들에게 자신의 목표에 맞추어 제일 중요한 것과 준비해야 할 것, 그리고 무엇보다도 중요한 효율적인 시간 관리를 통한 공부 습관 형성을 시켜서 목표 대학에 한층 더 접근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

그 동안의 사례를 통하여 학부모와 미래의 입시생들에게 꼭 필요한 것들을 세분화 시켜서 보다 개선된 체계로 학생에게 맞는 최적의 진로진학을 구현하기 위하여 장기간의 관리를 받는 프로그램이다.

입시에 대한 정보 부족이나 갈피를 잡기 힘들었던 학부모의 갈증을 해소해주고 구체적인 로드맵과 효율성 없이 막연한 불안감에 남 따라하기 식으로 준비해 온 학부모와 수험생들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 강남 상담실(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52 강남파이낸스센터)와 강북과 지방 학생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울역에서 가까운 서울 광화문 상담실(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서울파이낸스센터), 그리고 목동을 비롯한 지역에서 접근이 편리한 서울 여의도 상담실(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TWO IFC), 서울 대치동 상담실(서울 강남구 삼성로 72길 64)과 지방의 대전둔산 상담실(대전 서구 월평북로 85 학산빌딩)과 부산센텀 상담실(부산 해운대구 센텀서로 30 KNN타워)에서 대면 상담 후에 공부법에 대한 입문 교육을 한다.

공부 방법 습득 후 실천을 할 수 있도록 관리를 하며 평상시 상담을 통해서 습관이 되도록 유도하기 때문에 목표와 의지가 있는 학생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부 습관 형성이 되고 난 뒤에도 계속적인 대입관리를 받고자 원하는 학부모와 미래의 수험생들은 고3 수시와 정시, 대학합격때까지 전략적인 매니지먼트를 받을 수 있다.

미래 대입관리 입시컨설팅인 “PRN AMC습-ver1.5”는 기초·기본·심층대면상담에서 자세하게 설명을 듣고 의뢰를 결정하면 되며 프로그램 특성상 일정 인원 이상은 받지 못한다.

알찬교육컨설팅 소개
알찬교육컨설팅 전관우 대표는 22년 동안의 학원강사 생활과 학원 운영 그리고 20년간의 대입입시지도 경험을 바탕으로 정식으로 교육컨설팅을 시작해서 학습컨설팅과 입시컨설팅을 전문으로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서울, 대전, 부산에 상담실을 운영하며 특히 지방학생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중,고등학생의 진학을 위해 혼신을 다한다는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이 뛰어나다고 학부모로부터 인정을 받으며 사회적 기부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교육잡지와 교육신문에 기고활동을하며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rafjeon.blog.me

연락처

알찬교육컨설팅
한실장(상담)
1544-3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