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대한민국 직장인 의식조사 무료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잡코리아
2014-07-11 09:01
서울--(뉴스와이어)--최근 글로벌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성과를 낼 수 있는 효율적인 조직관리에 대한 기업들의 고민이 많아지고 있다. 이를 위해 조직개발 전문 컨설팅사 아인스파트너에서는 ‘데이터로 바라본 대한민국 직장인 의식조사 보고 무료 세미나'를 오는 1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를 위해 아인스파트너는 취업포털 잡코리아와 공동으로 현업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장인 3천 여명을 대상으로 한 ‘조직을 바라보는 관점’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했으며, 이를 5만명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한 조직진단 보고서와 매칭하여 무엇이 조직원들을 움직이게 하는지에 대한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조직과 구성원, 그리고 관리자와 구성원들간의 인식 차이를 알아봄으로써 조직이 원하는 것, 그리고 직원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각 계층별로는 어떠한 인식의 차이를 가지고 있는 지를 공유하여, 향후 조직의 성장에 초점을 둔 효과적인 조직관리 방안을 모색한다.

이번 세미나 첫 번째 섹션에서는 아인인파트너 신경수 대표의 ‘팀장과 팀원 무엇이 다른가?’에 대한 강연이 빅데이터 기반 분석 자료를 바탕으로 진행되며, 두 번째 섹션에서는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문형구 교수의 ‘조직이 바라는 것, 직원이 바라는 것’이란 주제의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5일 오후 2시 삼성동에 위치한 아인스파트너 3층 강의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직원들의 의식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경영진, 계층별 인식의 차이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인사담당자, 조직 활성화를 고민하는 모든 직장인들에게 유용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무료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세미나 신청은 아이스파트너 홈페이지(http://www.ains.co.kr/knowledge/seminar_info_view_fc.asp?ts_seq=89&page=1&ti_cate=a&ti_free=a)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커뮤니케이션팀
변지성 팀장
02-3466-52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