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톡, 페이스북에서 개국 기념 ‘통 큰 이벤트’ 진행

- 국내 최초 모바일 비디오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 7월 7일 그랜드 오픈

- 7월 11부터 25일까지 페이스북에서 개국 기념 이벤트 진행

- 명품백, 미러리스 카메라, 뷰티 브랜드 제품 등 ‘통 큰’ 상품 공세에 누리꾼들 술렁

뉴스 제공
크라클팩토리
2014-07-11 16:45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모바일 비디오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Woman’s Talk)이 개국을 기념해 페이스북에서 7월 11일부터 25일까지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먼스톡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2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벤트로, 우먼스톡 자체 모바일앱 혹은 웹(m.womanstalk.co.kr)에서 회원가입을 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아이디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 외에 좋아요, 공유하기, 친구 소환 등의 폭넓은 활동 시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24명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1등 한 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고가의 명품백을, 2등 세 명에게는 미러리스 카메라를, 3등 스무 명에게는 우먼스톡에서 판매되고 있는 정품 화장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차주 월요일인 28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한편, 우먼스톡은 매일 00시마다 연예인이 직접 비디오 콘텐츠를 통해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를 공개하는 플랫폼이다. 해당 콘텐츠는 제품 소개에 국한되지 않고, 여성들이 평소 궁금해하는 뷰티팁과 뷰티 노하우를 포함한다. 또한 우먼스톡을 통해 공개되는 상품은 일정 기간 동안 전 매체를 통틀어 가장 저렴하게 판매된다.

우먼스톡 사업을 진행 중인 크라클팩토리 김강일 대표는 “우먼스톡은 뷰티와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이 많은 여성을 타깃으로 한다. 그런 의미에서 디지털 시대의 가장 큰 ‘만남과 교류의 장’인 페이스북은 우먼스톡과 상통하는 면이 있다. ‘국내 최초 동영상 미디어 소셜 커머스’를 표방하는 우먼스톡은 앞으로도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바싹 다가갈 예정이다.”며 “이외에도 여성들의 생활 반경 곳곳에서 우먼스톡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꾸준히 좋은 이벤트들을 많이 진행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크라클팩토리 소개
크라클팩토리의 국내최초 방송형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00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우먼스톡 페이스북: http://facebook.com/womanstalk2014
우먼스톡 트위터: http://twitter.com/womanstalk
우먼스톡 블로그: http://blog.naver.com/womans_talk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070-4906-50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