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팔, 7월 둘째주 주간 장르소설 랭킹과 화제작 소개

뉴스 제공
북팔
2014-07-11 17:53
서울--(뉴스와이어)--이번 주 스마트폰으로 어떤 장르소설을 읽을까?

웹소설 북팔(www.bookpal.co.kr)에서 7월 둘째주 주간 장르소설 랭킹과 화제작을 소개했다.

북팔에서 연재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진 작가이지만, 다양한 작품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아리엘’작가의 ‘다시 만날 때까지’가 이번 주 1위를 차지했다. 25편의 다소 짧고, 미묘하게 흘러가는 이야기는 완결까지 완주해야만 그 의미를 비로소 깨닫게 하는 작품이다. 그 뒤를 S백화점 사장 ‘최강’의 비서가 된 모태솔로 최희의 이야기를 담은 ‘오후의 홍차a’작가의 ‘최강의 그녀’와 ‘J봉’ 작가의 월별 로맨스 그 두 번째 ‘6월의 로맨스’가 차지했다. 이 외에도 새로운 신인 작가들의 독특하고 개성넘치는 로맨스들 각각 랭킹에 안착하였다.

그밖에 북팔은 금주의 화제작으로 ‘사신과 나(하늘돌고래 작가)’를 추천했다.

‘사신과 나(하늘돌고래 작가)’는 조금이라도 잘 살아보려고 늘 고군분투하는 홍보미 앞에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하는 저승사자 ‘지은찬’이 갑자기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로맨스 판타지이다. 은찬은 보미가 저승사자인 자신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지만, 이럴게 된 이상 협조를 구할 수밖에 없고, 보미 역시 믿기지 않지만 믿을 수 밖에는 없는 현실이 당황스럽다. 작품은 인간세계에서 열심히 저승사자의 의무를 수행하는 은찬의 모습을 통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오직 보미만이 사신인 은찬을 볼 수 있다는 이야기 속의 장치 또한, 보미에게 어떤 사연이 있지 않은가 하는 의심을 불러오면서 독자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별에서 온 그대’ 이후로 로맨스 판타지에 대해 새로운 바람이 불면서 드라마의 재미와 감동을 다시 느끼고 싶다면 이 작품을 적극 추천하는 바이다.

북팔은 스마트폰 기반의 전자책 콘텐츠 앱으로 누구나 손쉽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300만 북팔 앱 독자들에게 매주 500여종의 새로운 연재소설이 찾아간다.

북팔 소개
북팔은 모바일 웹소설 전문기획사이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계열 폰 같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social eBook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bookpal.co.kr

연락처

북팔
김형석 대표
010-3428-6925
이메일 보내기
트위터 @bookpal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bookp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