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스타트레이닝센터, 연예인 지망생 위한 ‘여름 특별 프로그램’ 운영

- 스타가 되기 위한 특별한 여름 만들기!

2014-07-14 08:05
서울--(뉴스와이어)--일반인들의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로, 화제의 인물 등으로 연예계 데뷔가 이루어지고 있는 요즘, 아무리 참여하고 싶어도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막막한 마음에 막연하게만 느껴지는 연예인의 꿈에 도전하기가 쉽지가 않다. 이렇게 막연한 꿈과 자신의 재능을 확인하고 개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어 화제다.

엔터테인먼트 교육 분야에서 1위를 하고 있는 연기학원, 본스타트레이닝센터(원장 김태원)는 여름을 맞아 탤런트, 가수지망생 및 연극영화과, 실용음악과 대학 입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여름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한 달간의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육 후 검증된 유명기획사의 오디션이 진행되고 오디션 성적에 따라 무료수강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이번 여름 특별반에는 연예인 특강도 진행될 예정이다.더욱이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대형 기획사의 각종 오디션마다 트레이닝 된 스타 지망생들을 성공적으로 연결, 데뷔를 지원해주고 있어 스타 발굴의 메카로 호평을 받고 있다.

얼마 전 닥터이방인에서 여자주인공 “진세연”, 별에서온그대 박해진 아역으로 데뷔한 “조승현”, 베이비 카라 프로젝트의 카라의 새멤버 영지, 걸스데이(소진), 스마일지(지은), 배드키즈(봄봄) 등 본스타 출신의 스타들이 데뷔를 하고 있다.

또 유명 연예인들이 소속되어 있는 대형기획사에서 정기적으로 본스타트레이닝센터를 방문해 스타 발굴을 위한 오디션을 진행하고 소속된 신인들의 트레이닝을 맡기고 있으며 현재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들도 연기와 보컬트레이닝을 받고 있을 정도.

게다가 국내뿐만 아니라 외국의 예비 연예인들도 직접 본스타트레이닝센터를 방문해 교육을 받고 있다고 하니 그 효과가 세계적으로도 통용된다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뿐만 아니라 현재 교육을 받고 있는 교육생들 역시 최근 드라마 MBC ‘트라이앵글’, 주말드라마 '마마’, OCN ‘리셋’등 드라마, 영화, 광고, 음악 방송의 각개 분야로 성공적으로 진출시키고 있다.

이번 여름 특별반은 7월 28일부터 4주간 진행되며 진행 분야는 탤런트, 가수, 연극영화입시, 실용음악입시(보컬)다. 접수 마감은 7월 18일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본스타트레이닝센터 홈페이지(http://born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bornstar.co.kr

웹사이트: http://www.bornstar.co.kr

연락처

본스타트레이닝센터
홍기성
02-777-5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