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T® 리뷰 공식 가이드 시리즈, 콘텐츠 온라인 제공

- 베스트셀링 교재인 GMAT® 리뷰 공식 가이드 시리즈, 온라인으로 제공

- GMAT 출제자들의 가이드 통해 더욱 편리한 시험 준비 가능해져

2014-07-14 14:30
버지니아 및 서울--(뉴스와이어)--미국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가 와일리(Wiley) 출판사와의 제휴를 통해 경영대학원 입학시험(GMAT) 준비의 쉽고 편리한 길을 제시한다. 베스트셀링 교재인 GMAT® 리뷰 공식 가이드 시리즈가 콘텐츠, 영상, 학습도구를 온라인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GMAT 기출문제를 교재 형태와 온라인상으로 동시에 접할 수 있어 자신만의 예상문제 모음집을 만들 수 있다.

해마다 출간되는 본 공식 가이드는 이번 달 ‘GMAT® 리뷰 공식 가이드 2015’와 ‘수리, 언어영역 대비 보충 교재’가 첫 선을 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시리즈 형태로 발행될 예정이다. 본 가이드는 전 세계 경영대학원 대행으로 GMAT 시험 출제와 주관을 담당하는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GMAC)에서 출간한다.

GMAC 아쇼크 사라시(Ashok Sarathy) 제품관리부문 상무는 “GMAT 리뷰 공식 가이드는 1978년 초판이 발행된 이래 수험전문서로서 꾸준히 사랑 받아 왔다. 수험생들은 새롭게 도입된 온라인 도구를 통해 교재에 주석을 달고 예상문제 모음을 구성할 수 있어 더욱 쉽고 자유롭게 GMAT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와일리 출판사 조운 오닐(Joan O'Neil) 본부장(상무)은 “당사는 디지털 역량과 학습, 자기개발 분야 전문성을 통해 GMAC와 이상적인 제휴 관계를 구축했다. 당사가 계속해 온 최고의 콘텐츠와 가치 전달을 위한 새로운 온라인 도구의 발전 방향에 대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2015 시리즈는 GMAT 리뷰 공식 가이드 13판, 수리영역 리뷰 공식 가이드 2판, 언어영역 리뷰 공식 가이드 2판과 동일한 내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영상, 학습도구 등 온라인 전용 콘텐츠를 통해 수험생들은 질문 형태과 난이도에 따라 다양한 연습문제를 구성할 수 있다.

본 시리즈는 다음과 같이 구성되었다.

· GMAT 리뷰 공식 가이드 2015: 기출문제 900개와 해설집, 진단 테스트, 추론문제 50개 온라인 제공, 에세이 예시문제 수록, 영상과 예상문제 모음 도구 온라인 제공. 45.95달러
· GMAT 수리영역 리뷰 공식 가이드 2015 / 언어영역 리뷰 공식 가이드 2015: 300문제 이상 수록, 영상과 예상문제 모음 도구 온라인 제공. 각 19.95달러

2015 시리즈는 전국 서점과 mba.com/store에서 판매되고 있다

GMAC 사라시 상무는 “본 위원회는 수험생들이 GMAT 시험에서 자신의 역량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공식 가이드 출간은 이 같은 목표의 일환이며, 본 가이드는 어떤 교재보다도 많은 기출문제를 수록하고 있다. 2015년판은 온라인 제공 등 많은 부분이 향상되었으며, 공식 가이드는 앞으로도 매년 업데이트를 실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GMAC) 소개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 (gmac.com))는 유수의 경영대학원들로 구성된 비영리 교육기구로서, 본 위원회가 보유한 경영대학원 입학시험(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Test, GMAT 시험)은 전세계 6,100여 경영대학원이 채택하고 있다. 본 위원회는 버지니아주 레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런던, 뉴욕, 홍콩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GMAT는 전세계 경영대학원용으로 특별히 제작된 유일한 공인 시험으로 113개국 600여 테스트 센터에서 실시되고 있다.

GMAT 시험에 대한 추가 정보가 필요하시면 mba.com을 참조하십시오. GMAC에 대한 추가 정보가 필요하시면 gmac.com/newscenter를 참조하십시오.

와일리(Wiley) 소개
와일리는 연구, 전문직, 교육 분야의 성과 향상 지식과 지식활용을 제공하는 글로벌 출판 기업이다. 연구 분야 활동으로는 과학, 기술, 의학, 학술잡지, 참고자료, 서적,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홍보를 디지털화 혹은 인쇄 발행한다. 전문직 분야 활동으로는 디지털 서적과 일반 서적, 온라인 평가 및 교육 서비스, 시험 대비 및 인증을 제공한다. 교육 분야 활동으로는 고등교육기관용 온라인 프로그램 관리 서비스, 강사와 수강생을 위한 강좌 관리도구 등 교육 솔루션과 콘텐츠를 디지털화 혹은 인쇄 발행한다.

웹사이트: https://www.gmac.com

연락처

Tracey Briggs
이메일 보내기
(703) 668-9726

홍보대행 코비즈미디어/코리아비즈와이어(Korea Bizwire)
이기훈 대리
02-6378-7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