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프리미엄 예단침구 ‘왕실예단’ 선보여

- 전통침구가 갖고 있는 미적 가치를 최대한 높인 고품격 럭셔리 예단 출시

- 미국 NASA 우주복에 사용하는 아웃라스트 활용해 침구의 건강·기능성도 충족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14-07-14 10:25
서울--(뉴스와이어)--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는 14일, 프리미엄 예단침구인 ‘왕실예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브자리는 최근 설문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고품격의 세련된 예단을 선호함과 동시에 기능적인 측면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음에 주목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왕실문화원과 연계해 예단의 전통적 가치를 높이고 첨단 소재를 활용해 기능성을 높인 ‘왕실예단’을 개발해 이번 가을 결혼 시즌을 앞두고 선보이게 됐다.

최근 한옥형 아파트 등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고전 소품이 결합된 퓨전 인테리어가 증가함에 따라 예단시장도 비슷한 경향이 나타나고 있다. 이에 이브자리는 클래식한 인테리어에 고풍스러운 침구가 조화를 이루는 예단이 인기를 끌 것으로 내다봤다.

또한 이브자리는 예단에 대한 기능성 또한 강화했다. 특히 건강·기능성 소재인 아웃라스트를 사용해 현대과학기술을 전통예단에 접목시켰다. 아웃라스트는 미국 NASA에서 개발해 우주복에 활용되는 소재로 침구의 온도를 적당하게 유지시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왕실예단’의 컨셉은 크게 네 가지이다. 우선,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으로 왕실문화원과 제휴를 맺어 가치를 높였다. 두 번째는 기능성 측면을 강조해 아웃라스트 소재를 활용, 최적의 수면환경을 접목시켰다. 세 번째는 소재 차별화로 부드러운 촉감을 극대화시켰다. 마지막은 전통문양을 살려 오복과 장수, 부귀영화와 행복을 상징하는 상징성을 높이고자 했다.

이브자리 디자인연구소 고현주 부소장은 “이번에 출시한 ‘왕실예단’은 고품격 혼수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접목시켜 개발한 상품”이라며 “전통침구가 갖고 있는 미적 가치를 최대한 높였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예단침구 ‘왕실예단’의 대표상품으로는 석파랑과 보화연, 로얄궁 등을 들 수 있다. 석파랑은 왕을 상징하는 용을 고급스런 자수로 표현한 제품으로 매트커버세트Q 820,000원이다. 보화연은 부귀와 행복을 상징하는 모란을 넣어 예단의 품격을 높였으며 전통누비를 사용했다. 매트커버세트 Q 1,150,000원. 로얄궁은 촉감과 경량성, 세탁 용이성을 고려한 제품으로 매트커버세트Q 820,000원이다. 매트커버세트는 이불커버와 베개커버 2장, 매트리스 커버가 하나로 구성된 제품이다.

*왕실문화원 (王室文化院, Royalty of KOREA)
왕실문화원은 우리나라의 왕실문화를 계승, 발전시키기 위한 단체입니다. 왕실문화원에서 창출된 이윤의 일부는 ‘우리문화 지킴이’로 기부되어 문화 유산을 보존, 발전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브자리 소개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 서강호)는 1976년에 설립되어 38년의 역사를 지닌 국내 1위 침실문화 선도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과 대리점, 대형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2000억 원에 달한다. 또한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02년에는 중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미국, 베트남 등으로 사업망을 확대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시장에서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미단, 키스앤허그, 헤이마, 아뜨리앙 등 다양한 브랜드로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2003년에는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사 스트래티지샐러드
강명석 과장
02-554-0827
이메일 보내기

김정은 과장
02-554-1011
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