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엠, 유아교육 어플 ‘키즈멘토리’ 아이폰 버전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무료 유아교육 어플 ‘키즈멘토리’ 아이폰 버전 출시

- 출시 기념 ‘버그를 잡아라’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키즈엠
2014-07-14 13:04
서울--(뉴스와이어)--㈜키즈엠(대표 박형만)이 새롭게 선보이는 유아교육 어플 ‘키즈멘토리’가 아이폰(IOS) 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서비스 사용자들을 위한 ‘버그를 잡아라’ 이벤트를 열고 있어 화제다.

㈜키즈엠에서 출시한 스마트 유아교육 어플 ‘키즈멘토리’는 영유아 교육기관에 다니는 자녀의 학부모와 교육기관을 ‘어플’ 하나로 편리하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으로 올해 초, 안드로이드 버전에 이어 7월 아이폰(IOS) 버전도 출시되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키즈멘토리’는 ㈜키즈엠이 다년간 축적한 유아교육 노하우와 인프라를 바탕으로 유아교육 및 육아와 관련된 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사진을 한 번에 정리해 손쉽게 포토앨범으로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교육기관과 학부모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는 중이다.

‘키즈멘토리’ 아이폰 버전 출시를 기념으로 ‘버그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폰으로 ‘키즈멘토리’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버그(컴퓨터 프로그램 시스템 오동작의 원인이 되는 프로그램의 잘못)를 응모메일로 보내면 자동응모가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피자,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키즈엠 박형만 대표는 “학부모와 선생님, 원장님이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키즈멘토리 어플을 개발하게 되었다. 키즈엠 회원기관뿐만 아니라 일반 사용자들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한 이유도 유아교육과 육아를 고민하는 많은 이들이 다양하고 폭넓은 정보를 얻고 도움이 되길 바라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아이폰 버전 출시로 아이폰을 사용하는 학부모들은 키즈멘토리 어플을 통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내 아이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교육기관에서는 원 운영 및 교육 방법이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진행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키즈멘토리’ 아이폰 버전 출시 기념 ‘버그를 잡아라’ 이벤트는 7월 14일부터 오는 8월 22일 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기존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키즈멘토리’ 어플을 이용하는 사용자도 본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키즈멘토리 홈페이지(www.kidsmento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kidsmentory.com

연락처

(주)키즈엠
키즈멘토리사업본부 마케팅
오미경 주임
02-3445-6400(내선 2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