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대구안식원 봉사활동’ 실시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박창호)는 12일 대구안식원(원장 김명숙)에서 황금바늘 봉사단원과 교수들이 나눔문화(교육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꾸준한 나눔문화를 실천해온 섬유패션캠퍼스는 2013년도 우수캠퍼스로 선정되어 사회공헌활동지원금을 받았다. 황금바늘 동아리는 이번 사회공헌활동지원금으로 교육재능기부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여, 대구안식원 원생과 교생에게 필요한 열쇠고리, 휴대폰 고리, 각종 장신구를 함께 만들었다.

교육재능기부 봉사단 ‘황금바늘(지도교수 김미선)’은 매달 둘째 주 토요일에 대구안식원을 방문하여 섬유제품을 활용한 퀼트소품 만들기 등의 교육기부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재능기부 특별봉사활동으로 제2회 대구학생예술축제에 참가하여 장신구체험(나비브로치), 전통매듭체험(장명루 팔찌), 전통문양체험(튤립 책갈피)부스를 운영한 바 있다.

황금바늘 봉사단원을 지도한 김미선 교수(패션디자인과)는 “일회성으로 끝나는 봉사활동보다 꾸준한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이다”고 말하며 “우리 단원들 또한 지속적으로 활동하여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소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정혜정
053-980-11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