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서울오토살롱’ 전시회 속 ‘튜닝 페스티벌 대축제’, 성황리 마무리

화성--(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에프터마켓 및 튜닝 전문전시회인 ‘2014 서울오토살롱’ 튜닝 페스티벌이 지난 13일(일)까지 코엑스 3층서 (주)서울메세와 자동차 관리 전문 토털 카케어 브랜드 쉴드런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이번 ‘2014 서울오토살롱’에는 이유은, 조세희, 연다빈, 박시연 등 톱레이싱 모델들이 대거 참여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들의 다양한 포즈를 담기 위해 많은 취재진들의 카메라 셔터 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이외에도 튜닝카페스티벌, 드레스업 특별관, 전기차 특별관, 튜닝산업 활성화 세미나, 전기자동차 리더스포럼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돼 관람객들의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

튜닝페스티벌 주관사인 쉴드런 박종상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튜닝산업의 불모지인 한국에서 새로운 산업적 기반을 만들기 위해 튜닝페스티벌을 후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덧붙여 “앞으로 튜닝에 대한 관심과 인식을 새롭게 하길 바란다”는 당부의 말도 전했다.

쉴드런 소개
쉴드런은 2011년 루마썬팅에서 런칭한 카케어 브랜드로 9H경도의 프리미엄 유리막 코팅제 SR-7 및 쉴드런 언더코팅, 쉴드런 듀얼광택과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사후 서비스로 현재 100개 이상의 시공점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명실상부한 프리미엄 토탈 카케어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shieldrun.co.kr/

연락처

쉴드런
마케팅팀
김민호 과장
010-255-6757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