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정유미 원장, ‘스마일 디자인’ 출간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4-07-15 09:00
서울--(뉴스와이어)--오랜만에 미소에 대한 책이 출간되어 화제다. 렛미인 닥터스 중 유일한 치과자문의로 활약 중인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대표원장(치의학박사)이 미소에 관한 책을 출간했다.

<스마일 디자인(Smile Design)> (부제:치과의사 정유미의 키스를 부르는 마법의 미소)은 아름다운 미소를 디자인하기 위해 필요한 요소들을 담았다. ‘누구나 노력하면 미소지을 수 있다’는 취지 하에 3분 간의 페이스 스마일 운동법, CEO에게 어울릴만한 미소, 샐러리맨의 미소, 미스코리아의 미소, 사랑받는 사람들의 미소 등 자신에게 맞는 미소를 디자인하기 위한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또한 이번 <스마일 디자인>의 경우, 스마일라인과 구성요소, 미소의 분류와 미소의 단계 등, 10여 년간의 미소에 대해 연구해 온 내용을 집대성하고 있다. ‘지식공감 사’와는 <치과의사 정유미의 누구나 쉽게하는 승마 A to Z>에 이어 2번째 작업이다.

승마 저서에 이어, 이번 미소에 대한 저서 또한 수익금의 일부는 지식기부와 유니세프 등에 기부될 예정이다. 두 저서 모두 각 서점과 매직키스치과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특히 치과에서 직접 판매한 수익금은 직접 기부박스에 금액을 지불하면 된다.

한편 정유미 원장은 ‘치과에서 하는 이미지 성형’의 일환으로 치아교정과 치아성형을 접목시킨 치료를 시행 중이며, 각종 방송에서 치과자문의로 활동 중이다. 그 외엔 대한 구강보건협회 국제이사, 대한 의료법학회 이사, 청소년 흡연음주협회 이사를 맡으며, 국민구강보건 활동을 적극적으로 시행 중에 있다.

문의 : 매직키스치과 압구정점: 02-3452-8275, 건대점 : 02-2038-8275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