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 낡은 텐트 반납하고 새 텐트 할인구매 할 수 있는 ‘콜맨 보상 판매 이벤트’ 실시

- 헌 텐트 반납하고 새 텐트 20% 할인받는 방법

- 8월까지, 타 브랜드 텐트까지 반납이 가능한 ‘콜맨 보상판매 이벤트’ 펼쳐

-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콜맨의 인기 제품인 2룸 텐트 6종을 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대표: 김영무, www.coleman.co.kr)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오래되거나, 안 쓰는 텐트를 갖고 오는 모든 고객에게, 콜맨의 대표적인 텐트 제품을 20% 할인을 해주는 ‘보상 판매’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래되고 낡은 텐트로 캠핑을 즐기는 데에 제약이 있는 캠퍼들을 위한 것으로, 브랜드와 무관하게 타 브랜드들의 텐트들도 모두 보상이 가능한 것이 특징. 또한 콜맨의 보상판매 대상 제품들은 가장 콜맨 텐트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웨더마스터 라인을 포함 총 6개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도록 준비했다.

이벤트 적용 대상 제품은 ‘웨더마스터 와이드 2룸 코쿤 14’, ‘웨더마스터 아스테리온 2룸 ∥’, ‘와이드 스크린 2룸 하우스 맥스’, ‘와이스 스크린 2룸 하우스 ∥’, ‘라운드 스크린 2룸 하우스 ∥’, ‘2룸 돔 코티지’ 등 총 6가지로, 새 텐트 구매를 계획하고 있던 분들이나 올 여름 휴가 시즌에 가족 및 친구들과의 캠핑을 계획 중인 분들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보상판매 이벤트’는 콜맨의 공식 취급점(일부 판매점 제외)에서 가능하다. 단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반납하는 텐트는 정상 사용이 가능해야 하고, 1인 3동으로 제한 판매한다.

자세한 매장 정보 등의 내용은 콜맨 코리아 홈페이지 (www.coleman.co.kr)나 공식 블로그 (http://colemanblog.co.kr),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oleman.Ko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콜맨 보상판매 이벤트
- 기간: 8월 31일까지
- 해당 매장: 콜맨 공식 취급점(일부 판매점 제외)

113년 역사의 전통을 가진 콜맨은 자연 그대로의 아웃도어 라이프를 지향하고 혁신을 추구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2001년 콜맨코리아를 설립 국내에 고품격 아웃도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leman.co.kr

연락처

Coleman Korea
문지현 과장
이메일 보내기

콜맨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지은 본부장
02-788-7311
이메일 보내기

김지은 차장
02-788-73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