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소녀’, 패션리테일페어 VIP라운지서 특별전 개최

- 홀부스 참여도 진행

뉴스 제공
로프트디
2014-07-15 13:11
서울--(뉴스와이어)--일반인 사진촬영 프로젝트인 ‘보통소녀’를 진행하고 있는 로프트디는 7월 16일, 17일 서울 대치동 SETEC에서 개최되는 패션리테일페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패션리테일페어는 국내 최초의 패션 홀세일 전시회로 국내외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이 다음 시즌을 겨냥해 만든 신제품을 선보이고 리테일러들은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한 자리에서 살펴보고 상담할 수 있는 행사이다.

특히 이번 패션리테일페어는 VIP라운지에 김두하 작가의 보통소녀 특별전을 초대하여 국내외 VIP들이 방문하는 라운지에 보통소녀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획을 마련했다. 패션산업 관계자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는 보통소녀는 최근 활발히 전시되고 있는 작품과 초기 작품을 포함하여 총 18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김두하 작가의 소속사인 로프트디는 ‘보통소녀’를 테마로 홀부스에 참여하여 ‘보통소녀’ 작품을 활용한 각종 디자인 상품들을 전시하고 대중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스카프, 핸드폰케이스, 머그컵, 에커백, 쿠션 등 다양한 상품에 접목되는 ‘보통소녀’는 많은 바이어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에 대해 김두하 작가는 “작품을 꼭 액자에 넣어 전시장에 전시하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라는 생각에 많은 대중에게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다. 보통소녀를 촬영하는 일반 소녀들 또한 본인들이 포함된 작품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대중에게 공개되는 것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고, 그 또한 또 하나의 ‘보통소녀’들의 욕구라고 생각한다.”고 참여 동기를 밝혔다.

행사명 : 2014 패션리테일페어 (Fashion Retail Fair 2014)
장 소 : SETEC3 (서울시 강남구 남부순환로3104)
일 정 : 2014년 7월 16일~17일
시 간 : 10:00~18:00
주 최 : 패션인사이트

로프트디 소개
로프트디는 2004년 3월 홍대앞 스튜디오 사업으로 창업하여 현재 ‘보통소녀’ 프로젝트를 포함한 디자인 관련 사업과 스튜디오 렌탈 사업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소속아티스트이자 대표인 포토그래퍼 김두하 작가를 중심으로 열정과 실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들이 모이는 로프트디는 예술가들이 자유롭게 활동하고 누구나 예술을 향유하는 세상을 만들고자 노력하는 젊은 회사입니다.

보통소녀: http://loftdgirl.com/

웹사이트: http://loftdgirl.com

연락처

로프트디
기획팀
김동준 팀장
02-6083-10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