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과 겨울에 집중되었던 ‘안티에이징 케어’, 최근에는 1년 내내 주목 받아

- 보다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를 비롯해, 여름에 사용하면 좋을 스킨케어 제품들 큰 인기

2014-07-15 13:43
서울--(뉴스와이어)--가을과 겨울에만 집중되었던 ‘안티에이징 케어’가 최근에는 1년 내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해, 기존에는 자외선 차단에만 집중했었다면 최근에는 보다 근본적인 노화 증상을 개선시켜주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것. 젊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기 위해, 올 여름 놓치면 안될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들을 소개한다.

집에서 프렉셔널 레이저를!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김성령 피부관리기’로 포털사이트 등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 기술로 가정에서도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이다.

하루 몇 분, 12주 사용 동안 피부 속 건강한 콜라겐과 새로운 세포 재생이 활성화되면서 주름, 커진 모공, 거친 피부결 등 복합적인 노화증상이 개선되어 젊고 생기 있는 동안 피부로 되돌아갈 수 있다. 또한, 사용 후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 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며, 철저한 임상 실험과 한국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와 신촌 현대백화점, 명동 롯데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트리아뷰티는 배우 김성령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연극 <미스 프랑스> 관람후기 이벤트를 통해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증정한다. 오는 8월 17일까지 연장 공연에 들어간 연극 <미스 프랑스>에서 김성령은 유쾌하면서도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연극 <미스 프랑스> 예매처인 인터파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부의 열을 다스려 젊은 피부를 유지해주는 설화수 ‘소선보크림’

설화수 ‘소선보크림’은 낮의 외부 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이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설화수의 연구에 따르면, 피부가 지속적으로 열에 노출 될 경우 피부 온도가 상승해 붉은 기가 증가하고 피부 건조가 심해져 결국 주름생성과 탄력저하 등의 피부 노화를 촉진 시킨다고 한다. 또한, 한번 손상된 피부 속 콜라겐 조직과 모공들은 다시 본래의 상태로 회복하기 힘들다는 것.

설화수 ‘소선보크림’은 낮 동안 피부 온도가 급격하게 오르지 않도록 도움을 줘, 피부 손상과 노화를 예방해준다. 외부의 열을 다스려주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해주는 성분 ‘편백나무’와 열 자극을 진정 시켜주는 ‘오매’, 주름을 개선해 피부의 힘을 키워주는 ‘홍삼 사포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넘어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아모레퍼시픽 안티에이징 CC쿠션

아모레퍼시픽의 ‘안티에이징 CC 쿠션’은 가벼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은 물론 피부 안팎의 피부 밀도 개선을 통해, 굴곡 없이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와 미백 및 주름개선 효과를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녹차 다당체가 포함되어 있어, 피부 밀도 손상에 대한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켜 피부 손상 예방에 도움을 주고, 그린 미라클TM (Green Miracle TM) 성분의 탄력 강화 효과를 통해 무너진 피부 밀도를 강화시켜주어 노화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소개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94-1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