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앤파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 진행

-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 이벤트 선물 증정

뉴스 제공
아카이브팩토리
2014-07-15 15:47
서울--(뉴스와이어)--아카이브 팩토리(www.archivefactory.co.kr)가 서비스 준비중인 고품격 프리미엄 웹툰 & 웹소설 서비스 허니앤파이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7월 10일부터 8월 9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허니앤파이(www.honeynpie.com) 회원 가입 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허니앤파이를 검색하여 친구추가를 하고 허니앤파이 가입 이메일 주소를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이루어지며,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 이벤트 선물을 증정한다.

이미 회원 가입을 하였거나 플러스 친구를 맺고 있는 사람들은 이메일 주소만 남겨도 이벤트 참여가 이루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곧 서비스 시작을 앞두고 있는 허니앤파이를 기대하며 사전에 가입해주신 분들과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에 대한 작은 선물의 의미를 담고 있다.

허니앤파이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들을 디지털화하는 데 앞장서온 아카이브 팩토리가 그 동안의 기술력을 집약하여 선보이는 고품격 프리미엄 웹툰 & 웹소설 서비스로 올 여름 서비스 시작을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작가들에게는 작품에 몰두할 수 있는 환경과 여건을 보장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유료 서비스라는 이름에 걸맞은 양질의 작품을 제공한다는 각오로 정착되어 가고 있는 유료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 도전장을 던진 허니앤파이는 새로운 성공사례로 자리매김할지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허니앤파이: http://www.honeynpie.com

웹사이트: http://www.archivefactory.co.kr

연락처

허니앤파이
정기환
031-907-3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