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업무지원부, ‘행복한 마을 가꾸기’ 프로젝트에 참여

- “홍은1동에 희망을 그립니다”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 업무지원부가 지난 4월에 이어 홍은1동을 또다시 찾았다. 재개발이 멈춘 홍은1동(홍제 8주택 재개발 구역)에 희망을 전하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의 ‘행복한 마을 가꾸기’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다.

하나은행 업무지원부 임직원 40여명은 뙤약볕 속에서도 주민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행복한 그림들로 벽을 가득 메워나갔다. 30도를 웃도는 더위에 얼굴은 벌겋게 익어갔지만, 봉사자들의 얼굴엔 힘든 내색이 없이 즐거운 미소만 가득했다.

하나은행 업무지원부의 한 직원은 “지난봄에도 벽화 봉사를 하고 이번이 두 번째인데, 하면 할수록 벽화 봉사는 참 매력적인 것 같다. 이번에도 자진해서 나왔다”면서 “많은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어서 뿌듯함을 느낀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도 함께하는 사랑밭과 하나은행 업무지원부는 소외된 이웃을 위해 더 많은 나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