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성학원, 주역·명리로 자녀진로 설계하는 학부모 무료특강 개설

- 7월 25일과 8월 8일, 대학․학과 선택에 사주와 운세 활용하는 방법

뉴스 제공
신우성학원
2014-07-18 09:00
서울--(뉴스와이어)--훌륭한 명리로 자녀의 진로를 설계해 드리는 특강이 열린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 신우성학원에서는 7월 25일(금)과 8월 8일(금) 낮 2시에 “주역, 명리학으로 본 자녀의 대학과 학과 선택”이라는 주제로 학부모 무료특강을 개설한다.

초빙 강사인 백산진로적성컨설팅의 김백산 원장은, 주역과 명리학을 활용한 입시 컨설컨트로 명성이 높다. 서울고와 한양대 공과대학 출신으로 대기업에서 수십년간 근무하였으며 지금은 한국 사주명리학회에 이사로도 활동 중이다.

김백산 원장은 이날 특강에서 주역과 명리를 통해 학생들의 적성을 분석하여 고입 및 대학 진학에 활용하는 방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김원장은 “사람들은 크게 명예 추구형과 재물 추구형으로 구분되는데 어느 것이 더 좋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어느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일이 잘 풀릴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면서 “진로를 설계할 때도 대학보다는 전공학과를 우선 선택해야, 그 전공이 학생의 사주와 운세에도 적합할 수가 있고, 사회 진출할 때에도 어려움을 피할 수 있다”고 밝혔다.

김원장은 또 “대학 전공에 맞춰 직업을 고르는 것이 유리한데 현실은 그렇지 않아 안타깝다”면서 “전공을 고른 다음에 학생에게 적합한 대학을 선택하는 게 낫다”고 덧붙였다. 어느 대학을 선택해야 학생과 연이 맞는지 미리 알아본다면 대학 원서를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예약: 02-3452-2210)

웹사이트: http://www.shinwoosung.com

연락처

신우성학원
이상혁 원장
02-3452-2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