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GXS 산업용 진공펌프, 제품 혁신상 수상

- GXS 제품군 모스크바서 큰 호응 얻어

뉴스 제공
Edwards Ltd
2014-07-16 10:15
크롤리,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드워드(Edwards)와 에드워드의 러시아 공식 유통업체인 인테크 애널리틱스 JSC(Intech Analytics JSC)는 에드워드의 GXS 건식 스크류 진공펌프가 ‘2014 모스크바 진공기계, 장비 및 기술박람회’(Vaccum TechExpo 2014)에서 제품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프랭크 메리유(Franck Merieux) 에드워드 마켓 부문 매니저는 “에드워드가 자랑하는 혁신적인 GXS 진공펌프의 수상 소식에 러시아 현지 유통 파트너인 인테크와 더불어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며 “이 상은 우리의 기술 리더십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에드워드의 주요 성장 시장인 러시아에서 GXS 펌프 시판에 힘써 온 인테크의 노고를 반영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에드워드의 독창적인 스크류 기술이 적용된 GXS 제품군은 사용자들이 공정을 최적화하고 소유 비용과 점유 면적을 줄일 수 있게 해준다. GSX는 혹독한 환경의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작동성능을 구현한다. 또 내장형 컨트롤러로 폭넓은 커뮤니케이션과 자동 제어 능력을 구현한다. GXS는 펌프 서비스 수명이 길고 최장 5년까지 유지보수 비용이 거의 들지 않으며 가스 및 전력 사용량이 적어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진공 펌프 중 최고의 경제성을 자랑한다.

드미트리 로프츄스(Dmitry Lovtsyus) 인테크 부이사는 “GXS 진공 펌프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기술 도입으로 얻어진 여러 혜택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GXS가 어워드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고 진공기술 박람회의 전문 심사위원단으로부터 혁신상 수여 대상으로 선정된 것은 대단히 고무적인 일이다”고 강조했다.

에드워드(Edwards) 소개

에드워드(Edwards)는 고도의 진공 제품, 가스 처리 시스템 및 관련 고부가 서비스를 개발, 제조, 지원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이들 제품과 서비스는 반도체, 평판 디스플레이, LED, 태양 전지 생산에 필수 요소며 발전, 유리 및 기타 코팅 제품, 철강 및 기타 금속공학, 제약 및 화학 분야의 산업 공정에서 날로 그 사용 범위가 넓어지고 있다. 또한 과학 기자재 및 광범위한 연구개발(R&D) 애플리케이션에도 사용되고 있다.

에드워드는 세계 20여 개국에서 첨단 진공 및 배기부 관리 장비의 설계, 제조, 지원을 위해 3200여 명의 정규직 직원과 500 명의 비정규직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인테크(Intech) 소개

인테크 애널리틱스 JSC(Intech Analytics JSC)는 러시아에서 에드워드 제품의 유통과 서비스를 담당하는 공식 업체로 상트페테르부르크, 모스크바, 노보시비르스크, 키예프에 지점을 두고 있다. 영토가 광대한 러시아에서는 서비스 제공이 쉽지 않은 과제다. 따라서 현지 유통 및 서비스 업체의 존재는 고객에게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

에드워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edwardsvacuum.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인테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회사 웹사이트(www.intech-group.r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에드워드(Edwards)
레베카 왈더(Rebecca Walder)
+44 (0) 1293 603103
Rebecca.Walder@edwardsvacu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