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국제가전제품박람회, 새로운 스포츠 기술 시장 개척을 위해 스포츠 테크놀로지 쇼케이스 오픈

- CEA, 스포츠 테크놀로지의 혁신을 보여줄 SFIA와 제휴

- 2015 국제가전제품박람회(2015 International CES)

2014-07-16 14:50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소비자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는 오늘 최신 스포츠 테크놀로지를 전시하기 위한 스포츠 테크 마켓플레이스(Sports Tech Marketplace)를 2015 국제가전제품박람회(2015 International CES®)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CEA가 소유하고 주최하는 국제 CES는 소비자가전기술 사업분야를 주도하는 모든 업체들이 모이는 세계적인 행사다. 행사는 2015년 1월 6~9일, 네바다 주 라스베가스에서 진행된다.

스포츠&피트니스 산업협회(Sports & Fitness Industry Association, 이하SFIA)가 제공하는 스포츠 테크 마켓플레이스는 테크놀로지가 어떻게 스포츠에 적용되는지, 그리고 참가자들의 경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안내할 예정이다. 이 마켓플레이스는 빠르게 발전하는 카테고리로 세계적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스포츠 테크놀로지의 가장 최근에 출시된 상품과 서비스 및 최신 트렌드 등을 선보인다. 스포츠 테크 마켓플레이스는 CES테크웨스트(CES Tech West)의 샌즈 엑스포(Sands Expo) 내에 위치하게 된다.

카렌 춥카(Karen Chupka) CEA 국제 CES 및 기업 비즈니스 전략 수석부사장은 “스포츠에도 점점 더 많은 테크놀로지가 사용되고 있으며 2015 CES는 이러한 상품과 솔루션들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놓쳐서는 안 될’ 행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서 “센서, 웨어러블 및 모바일 테크놀로지 등은 우리의 운동 목표를 더욱 잘 성취할 수 있도록 해주는 실시간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스포츠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며 “CES는 이 새롭게 부상하는 카테고리의 선봉에 서있으며 우리는 이것을 실현하기 위해 SFIA와 제휴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톰 코브(Tom Cove) SFIA 최고경영자(CEO)는 “테크놀로지는 우리 업계에서 몇 가지 위대한 혁신을 이끌어왔다”며 “CEA와 같은 훌륭한 조직과 제휴해 스포츠 테크 컨퍼런스 및 마켓플레이스(Sports Tech Conference and Marketplace)를 론칭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고 말했다. 이어서 “테크놀로지는 현재 스포츠 분야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으며 우리는 그 빙산의 작은 부분일 뿐이다. 우리 두 조직 간의 협력으로 인해 최고의 품질을 보장하는 컨퍼런스 및 마켓플레이스가 탄생할 것이다”며 “우리는 라스베가스와 테크놀로지 산업이 스포츠 업계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길 바란다, 우리는 물론 준비가 되어있다”고 말했다.

스포츠 테크 마켓플레이스는 샌즈 엑스포(Sands Expo (Sands)), 더 베네치안(The Venetian), 윈/앙코르(Wynn/Encore) 전시관 등이 포함된 CES테크웨스트(CES Tech West)에 합류할 예정이다. 테크웨스트는 또한 피트니스 및 건강 테크놀로지, 스마트 홈,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센서, 신제품 및 기타 우리의 일과 생활 그리고 놀이문화를 바꾸는 고성장 중인 테크놀로지를 비롯한 라이프스타일 테크놀로지의 주류업계 및 가장 새로운 혁신기술을 선보인다.

2015CES에서는 3500개 이상의 출품업체들이 소비자가전기술 생태계 전반에 걸친 최신 가전기술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새로운 스포츠 테크 마켓플레이스 전시에 관심 있는 업체는 크리슨 내프지거(Kristen Nafziger) (knafziger@CE.org)를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2015 CES 참가신청은 (http://goo.gl/48EoZu)에서 가능. 더 자세한 정보는 www.cesweb.org 참조.

이 국제 기술행사의 공식명칭은 “국제가전제품박람회(International CES®)”다. 이후 자료에서 이 행사를 “CES”로 줄여서 사용될 수 있다.

CES 소개

국제가전제품박람회 (International CES)는 소비자기술 분야의 모든 이들을 위한 세계적인 모임의 장이다. 이 행사는 지난 40여 년 동안 차세대 혁신 기술이 시장에 소개되는 혁신적인 기술을 위한 자리였다. 직접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유사 행사 중 가장 큰 CES는 해당 업계의 모든 면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그리고 미국의 2080억 달러 가전제품 업계를 대표하는 기술거래협회인 미국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가 주관하는 행사인 만큼, 전세계 비즈니스 리더와 선구적인 생각을 가진 인물들이 업계와 가장 긴밀하게 관련된 이슈들이 논의되는 포럼에 참석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CES 온라인 사이트 www.CESweb.org 혹은 소셜 미디어 http://www.cesweb.org/social 참조.

SFIA 소개

스포츠&피트니스 산업협회(Sports & Fitness Industry Association, SFIA)는 스포츠 및 피트니스 리서치 분야 최고의 자원으로, 스포츠 상품과 피트니스 업계에 관련된 제조업체, 소매업자 및 판매자들의 글로벌 무역 협회다. SFIA는 리서치와 사고적 리더십, 공공정책, 산업행사 및 회원서비스를 통해 업계에 활력을 더하고 스포츠와 피트니스의 참여를 촉진하는 방법을 강구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sfia.org 참조.

관련 행사

· CEA 이노베이트(CEA Innovate!)
2014년 9월 30일~10월 2일, 애리조나 주 피닉스

· CES 언베일드 파리(CES Unveiled Paris)
2014년 10월 22일, 프랑스 파리

· CEO 서밋(CEO Summit)
2014년 10월 22~25일, 프랑스 파리

· CE 명예의 전당 만찬(CE Hall of Fame Dinner)
2014년 11월 10일, 뉴욕 주 뉴욕

· CES 언베일드 뉴욕(CES Unveiled New York)
2014년 11월 11일, 뉴욕 주 뉴욕

· CES 언베일드 라스베가스(CES Unveiled Las Vegas)
2015년 1월 4일, 네바다 주 라스베가스

· 2015국제가전제품박람회(2015 International CES)
2015년 1월 6~9일, 네바다 주 라스베가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ESweb.org

연락처

소비자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
타라 더니언(Tara Dunion)
703-907-7419
tdunion@CE.org
www.CE.org
앨리슨 프라이드(Allison Fried)
703-907-7603
afried@CE.org
www.CESweb.org

스포츠&피트니스 산업협회(Sports & Fitness Industry Association)
VJ 메이어(VJ Mayor)
301-495-6321
vmayor@sfia.org
www.SFI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