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 용기의 뚜껑에 부착해 간단히 호스 고정할 수 있는 ‘다용도 샤워기 홀더’ 출시

- 욕실용품이 다용도 샤워기홀더로 재탄생!

뉴스 제공
천년넷
2014-07-17 08:16
고양--(뉴스와이어)--일상생활에서 느끼는 불편함은 그 당시엔 꽤 불편하지만, 그때가 지나면 잊히기 쉽다. ‘그 정도 불편함은 감수할 수 있어’라는 생각 때문인지 ‘잠깐의 불편함은 아무 것도 아니다’라고 느껴서인지는 몰라도 우리 주위엔 소소한 불편함이 항상 존재한다. 그러나 달리 생각하면 그렇게 어리석은 일도 없다. 조금만 노력하거나 조치를 취하면 주위 환경을 얼마든지 편하고 안전하게 바꿀 수 있는데 말이다.

요즘은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불편함을 덜어주는 아이디어 상품들이 인기다. 대표적인 상품은 ‘다용도 샤워기 홀더’ 욕실용품. “아직도 한 손으로 세탁을 하십니까?”라는 슬로건을 내건 제품으로 디자인등록(제30-0722044호) 및 실용신안등록(제20-0470673호) 등 실생활에 필요하지만 생각하기 힘들었던 독특한 특허를 받았다.

가정에서 손빨래를 하거나 발을 씻고 머리를 감을 때를 생각해 보자. 한 손으론 샤워기를 들고 다른 한 손으로 머리를 감거나 발을 씻고 빨랫감을 처리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을 때 또는 수압에 의해 이리저리 나뒹구는 샤워기를 보다 못해 샤워기 헤드 부분을 발로 밟고 있어야 할 때 다용도 샤워기 홀더를 사용하면 쉽게 해결된다.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표백제 또는 섬유유연제 등의 빈 용기에 물을 채운 후 뚜껑에 부착하여 사용하면 끝. 제품에 샤워기 호스를 고정함으로써 이동이 편리해질 뿐만 아니라, 샤워기 헤드 앞쏠림 현상 및 수압에 의한 흔들림이 없어 두 손을 자유자재로 사용해 세탁 및 세안 등을 할 수 있다. 물론 한 손이 불편한 분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제품이다. 다용도 샤워기 홀더는 기존에 없었던 아이디어 샤워기거치대라고 할 수 있다.

다용도 샤워기홀더는 앞마당, 욕실, 베란다 등 어디에서나 유용하게 이용하기에 편하다. 자바라 타입의 헤드 부분은 자유롭게 꺾어 사용할 수 있는데 레버 방향으로 적당하게 휘어주면 된다. 아이들 목욕, 애완동물 목욕, 그리고 김장을 담글 때나 걸레를 빨 때 등 요긴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재질은 고급 ABS수지와 스테인리스로 구성되어 있다. 사이즈는 170x70㎜, 색상은 화이트, 옐로, 핑크 등 3종류다.

순간순간 불편하지만, 평상시엔 잘 생각나지 않는 불편함들. 그러한 것들을 그냥 방치하는 것은 절대 덜 불편해서가 아니다. 가사일로 고생이 많은 주부들을 위한 ‘다용도 샤워기 홀더’는 그야말로 가려운 데를 구석구석 긁어주는 착한 아이디어 생활용품이다.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 쇼핑몰을 찾으면 더 많은 아이디어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다용도 샤워기 홀더’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83&category=

문의 : 1688 - 1445

천년넷 소개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선인장을 원료한 건강식품), 화장품 브랜드 Dr.C(약용화장품&기능성마스크팩),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세계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천년넷은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제품구매처: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view.php?go...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배기호 팀장
031-818-9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