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 삼국지를 모바일로…‘삼국지: 천하를 먹다’ 안드로이드 버전 전격 출시

- 글로벌 게임기업 창유의 새로운 모바일 액션RPG

- 오락실 삼국지의 게임성과 업그레이드 된 타격감의 환상적인 조화

- 실시간 레이드 및 보이스 채팅도 지원

뉴스 제공
창유닷컴
2014-07-17 11:0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임기업 창유(NASDAQ:CYOU)(www.changyou.com/en)는 모바일 액션RPG ‘삼국지: 천하를 먹다’를 국내 구글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및 T스토어에 출시했다.

‘오락실 삼국지의 화려한 귀환’을 표방한 ‘삼국지: 천하를 먹다’는 유명한 중국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오락실에서 즐겼던 아케이드 삼국지의 경쾌한 조작감과 타격감을 모바일에서 간편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유저는 총 3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고, 화웅, 동탁, 여포 등의 삼국지 영웅들을 모집하여 함께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화려한 스킬 조합에 따른 무한콤보를 노려볼 수 있는 직접 조작은 물론, 자동전투기능을 지원하여 보다 쉽게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PC 온라인 MMORPG에서만 볼 수 있던 마을 시스템이 구현되어 다른 유저의 코스튬을 볼 수 있으며, 키보드로 메시지를 직접 타이핑하는 채팅 기능은 물론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하여 대화하는 보이스 채팅 기능도 지원하여 다른 유저와의 교류할 수 있는 기능이 강화된 것 또한 특징이다.

특히 ‘삼국지: 천하를 먹다’는 PVP, 실시간 레이드 던전, 만두먹기, 군량호송, 윤회의 탑, 군단시스템 등의 다양한 콘텐츠 및 아이템 강화 및 제작, 혈맥시스템, 보석시스템 등의 다양한 캐릭터 육성시스템이 존재하여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삼국지: 천하를 먹다’의 출시를 기념하여, 50만 다운로드 돌파시 총 5명에게 100만원을 지급함은 물론, 33레벨 달성 유저 3명에게 33만원, 15일 이상 출석한 10명에게 미니오락실 아이케이드, 페이스북으로 공유한 유저에게는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출시기념 이벤트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삼국지: 천하를 먹다’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gulpthe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창유닷컴 소개
창유(NASDAQ:CYOU)는 중국의 초장기 온라인 게임 개발 및 운영을 선도해온 업체로서 2009년 4월 나스닥(NASDAQ) 글로벌 시장에 상장하였다. 창유는 앞서가는 연구개발 기술력과 우수한 운영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사가 개발한 “천룡팔부”는 중국에서 인기가 가장 높은 게임 중의 하나이다. 선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2.5D 모델 엔진 및 Unreal, Bigworld3D 엔진, CryENGINE3、Unity3D 및 Unreal3엔진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3년 제 3 분기의 총수입은 1.831억 달러로 이전 기록을 경신하였다.

http://www.facebook.com/gulptheworld

웹사이트: http://www.changyou.com/en/

연락처

창유닷컴
한일모바일사업부
연철희 이사
02-6943-20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