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임베디드 클럽’ 성황리 개최

- 임베디드SW 개발자 간의 휴먼네트워크 마련

서울--(뉴스와이어)--임베디드SW 및 시스템 개발자의 휴먼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제18회 임베디드 클럽’이 지난 16일(수) 강남역 부근에서 150여명의 임베디드 SW 개발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임베디드 클럽은 한여름의 열기를 시원한 맥주 한 잔으로 식히는 동시에 개발자들 간에 격이 없는 대화의 장을 만들어주는 행사로서 임베디드소프트웨어·시스템산업협회(회장 이호수) 주관으로 2003년부터 매년 1~2회씩 개최되고 있다.

이번 임베디드 클럽은 임베디드SW 개발자들이 다수 참석하여 오랜 시간 만나지 못한 동료들을 만나 개발 관련 고민을 나누는 한편 선배 개발자는 후배 개발자를 격려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협회의 운영위원인 이경운 부회장(삼성전자 SW센터 상무),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이규택 PD, 인텔코리아 박종섭 이사, MDS테크놀로지 장명섭 전무 등 임베디드SW 분야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여 후배 개발자들을 격려하였다.

이날 행사를 진행한 임베디드소프트웨어·시스템산업협회 문정현 실장은 “앞으로도 임베디드SW 개발자들의 휴먼네트워크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커뮤니티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며, “채용을 위한 표준이력서 및 문제제공 서비스, 채용 홍보 지원서비스, 개발자 교육 등 개발자를 위해 전 방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문의 : 임베디드소프트웨어·시스템산업협회 신성훈 선임 02-2132-0756, E-mail: ssh@fkii.org

임베디드소프트웨어·시스템산업협회 소개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임베디드소프트웨어·시스템산업협회,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주관의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경진대회 입니다.

웹사이트: http://kessia.kr

연락처

임베디드소프트웨어·시스템산업협회
임베디드SW경진대회 사무국
김은선
02-2132-07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