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구인구직, 요식업에 특화된 ‘요리음식 앱’ 출시
- 원하는 구직 조건 설정하면 맞춤정보 업데이트 시 알림 서비스 제공
- 젊은 층에서부터 중장년층까지 모든 연령층의 접근성 편의를 고려한 애플리케이션
신문, 인터넷, 모바일로 구인구직 서비스를 제공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 (대표 백기웅www.job.findall.co.kr)이 요식업 채용정보만 단독으로 보여주는 ‘벼룩시장구인구직 요리음식 앱’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요식업 채용정보가 전체 채용공고의 30% 가까이를 차지할 만큼 요식업 종사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구인구직 서비스로, 요식업 취업희망자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구직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특화된 앱을 별도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요리음식 앱’은 한식/분식, 중식/일식, 고기전문점, 구내식당/급식, 일반주점/호프, 치킨/피자/패스트푸드, 레스토랑, 부페/연회장, 푸드코드, 커피전문점 등 요식업종을 카테고리로 세분화하여 구직자가 찾고자 하는 채용정보만 골라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지역별 보기 및 직접 검색 기능을 통해 희망 취업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맞춤정보 서비스는 회원가입 절차 없이 근무지역, 업종, 직종, 성별, 희망급여, 연령 등 구직자가 원하는 조건을 설정할 수 있으며 이 조건에 가장 부합하는 채용정보만 추려서 볼 수 있다. 또한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입력한 조건에 맞는 채용정보가 올라오면 해당 소식을 알림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언제든지 원하는 채용정보를 손쉽게 확인 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채용정보를 저장하고 편집할 수 있는 ‘찜’ 기능을 이용하면 수 많은 채용정보 사이에서 헤매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비교 검색 할 수 있다. 최근 본 정보는 별도 메뉴에서 다시 확인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요식업에서 가장 활발한 채용이 이루어지는 김밥, 치킨, 횟집 등의 업종과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별도로 모아 스페셜테마로 구성하여 젊은 층에서부터 중장년층까지 모든 연령층의 이용이 용이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이동주 본부장은 “벼룩시장구인구직 채용 정보 중 큰 비중을 차지 하고 있는 요식업 정보를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에 출시된 요리음식 앱을 통해 요식업 취업희망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직 활동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요리음식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온라인 벼룩시장 모바일 안내페이지나 벼룩시장구인구직 모바일웹을 통해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job.findall.co.kr
연락처
벼룩시장구인구직
홍보팀
김묘정 과장
02-3019-1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