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타일24, 장마용품 대신 물놀이·야외활동 위한 방수제품 ‘특수’

- 마른 장마에 물놀이 방수용품 물 만났네

- 휴대폰 방수 케이스 판매량 전년 대비 125%,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제품 102% 큰 폭으로 증가

- 장마철 판매 주춤한 방수 아웃도어상품 작년 대비 00% 크게 늘어

뉴스 제공
아이스타일24
2014-07-18 09:59
서울--(뉴스와이어)--비가 내리지 않는 ‘마른 장마’가 이어지면서 장마 대비 상품 대신 물놀이, 레저 등 야외활동을 위한 방수 관련 상품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장마철인데도 비가 오지 않고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은 날씨가 계속되면서 예년에 비해 물놀이를 위한 방수 관련 상품을 찾는 손길이 크게 늘고 있는 것.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대표 김기호)가 7월 1일부터 17일까지 판매된 방수 관련 상품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해수욕장이나 워터파크 필수품인 스마트폰 방수 케이스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25%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월 대비로는 67% 늘었다. 또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제품은 전년 대비 102%, 전월 대비 81% 증가했다.

방수 아웃도어 상품도 마른 장마 덕을 보고 있다. 보통 장마철에는 야외활동을 위한 아웃도어 상품의 판매가 주춤하지만 올해는 마른 장마로 인해 오히려 판매가 크게 늘고 있는 모습이다. 아이스타일24의 판매 제품 중 레저·아웃도어 방수 바람막이의 경우 작년 대비 87%, 전월 대비 153% 증가했다. 여름용 바람막이는 땀 흡수 기능이 탁월하고 방수 기능을 충실히 갖춰 갑작스러운 비에 대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방수 등산모자도 전년 대비650%, 전월 대비 57% 판매량이 증가했다. 방수 등산모자는 찌는 무더위 속에 자외선을 차단해주고 우천 시 방수 커버를 활용해 비를 막을 수 있어 여름철 야외활동에 제격이다.

아이스타일24 뷰티/리빙 담당 김혜란 MD는 “7월 내내 마른 장마가 이어지면서 장마 관련 상품을 찾기보다는 무더위에 즐길 수 있는 야외활동과 관련한 방수 아이템을 찾는 고객이 많다”며 “바깥 온도가 30도가 넘는 폭염 야외활동, 물놀이를 즐길 때에는 땀과 물에 젖지 않는 방수 기능과 함께 자외선 차단, 쿨링소재 등 제품의 기능을 꼼꼼히 따지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타일24는 31일까지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물놀이 용품 특급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이스타일24 소개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tyle24.com

연락처

아이스타일24
브랜드마케팅팀
유승연 주임
02-3270-7643
이메일 보내기

홍보회사 피알브릿지
이윤미 대리
02-783-6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