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리더십센터, 인사담당자를 위한 워크숍 ‘Talent Champions’ 개최

- 조직 내 관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다

서울--(뉴스와이어)--한국리더십센터(대표 김경섭)는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한국러닝리조트에서 조직 내 HR 책임자 및 인사교육담당자들을 위한 ‘Talent Champions’ 과정을 개최했다.

는 조직의 성장과 성과 창출에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리더와 구성원의 관계를 근본적으로 바꾸기 위해 만들어진 리더십, 코칭 결합 과정이다. 단순한 매니저로서의 역할에서 벗어나 상황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며, 이를 통해 조직원의 창의성과 잠재능력을 발휘시키고, 시너지와 팀워크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이틀 동안의 과정에서 참가자들은 리더의 새로운 접근법, 관계 모델을 활용한 시너지, 성과 창출 리더십이라는 세 가지의 큰 카테고리에 대한 내용을 습득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에는 CJ푸드빌, 이랜드, 한국IBM 등 다양한 기업과 공기업, 대학, 군대 등 우리나라를 이끌어가는 여러 조직 내 인사교육담당자 31명이 참여했다. 그룹 코칭식으로 강의가 진행되어 다양한 현업에서의 이슈를 나눌 수 있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본 과정의 참가자들은 “그동안 얼마나 구시대적인 리더였는지 알게 되었다. 사람에 대한 배려를 생각하게 되었다.”, “일반적인 집합교육과는 다르게 참여형으로 진행되어서 좋았다. 롤플레잉을 통해 직접 실습해볼 수 있어서 몰입할 수 있었다.”, “는 맥가이버 칼처럼 상황에 따라 적용할 수 있는 종합적인 도구다.” 와 같은 소감을 밝혔다.

워크숍을 이끈 김영순 대표는 “나라와 기업의 문화를 변화시키는 것에 대해 사명을 가지고 있다. 참가해주신 한 분 한 분이 귀하다. 이 과정을 계기로 기업문화가 바뀌길 바란다.”라는 말을 전하며 이틀 간의 과정을 마무리했다.

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eklc.co.kr)와 전화(02-2106-412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리더십센터 소개
한국리더십센터는 ‘개인과 조직의 위대한 성공을 돕는다’를 사명으로 1994년 10월 1일에 출범하였으며, ASE모델(Assessment-Solution-Evaluation)에 근거하여 성과 향상을 위한 맞춤형 HR Total Solution을 제공하는 기업교육 전문기관이다. 한국리더십센터 계열사로는 한국코칭센터, 한국리더십센터 인재개발원, 한국성과향상센터,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가 있다. 한국리더십센터는 美 바이탈스마트(VitalSmarts), 밥파이크그룹(BobPike Group), CCU(Coporate Coaching U), CTI(The Coaches Training Institute), 해리슨어세스먼트인터네셔널(Harrison Assessments International)의 한국 파트너로서, <결정적 순간의 대화>, <창의적 교수법>, 등 세계적으로 검증된 리더십·실행력·코칭 교육을 제공한다. 숙박 과정의 경우 훌륭한 자연경관과 함께 하는 안전하고 쾌적한 연수원 ‘한국러닝리조트’에서 진행된다.

웹사이트: http://www.eklc.co.kr

연락처

한국리더십센터
홍보팀
조민지
02-2106-412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