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취업·유학 무료설명회 개최

- 지금부터가 시작이다!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4-07-18 14:47
서울--(뉴스와이어)--패션특성화 법인교육기관 서울패션아카데미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취업과 유학에 고민이었던 재학생을 대상으로 지난 15일부터 3회에 걸쳐 각 분야별 전문가 초청 무료 설명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여름방학특강 수강생 특전 중의 하나로 마련된 이번 설명회는 혼자 준비하기 어려운 미국·영국 패션스쿨 유학 성공노하우, 미국 패션업체 인턴십 방법 등을 소개하며 많은 학생들의 큰 호응 속에 폭넓은 진 로방향을 제시하였다.

특히 미국 인턴십 프로그램은 한국산업인력공단 국비지원 연수과정 정식교육기관으로 선정된 본교에서 해외취업에 필요한 영어회화 및 패션분야 직무교육을 연수받을 수 있는 내용도 함께 소개되었다.

막연하기만 했던 해외 명문 패션스쿨 진학방법과 해외 인턴십에 대한 성공 사례와 준비 절차 등을 속 시원히 듣고 개별 면담을 통한 맞춤 전략을 안내받았다.

오는 24일(목)에는 설명회 마지막 시간으로, 전문 헤드헌팅 대표가 전하는 패션대기업 취업을 위한 기업별 성공 전략 등을 주제로 설명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관계자는 “앞으로도 패션디자인을 꿈꾸는 많은 학생들에게 확실한 동기를 부여하고 구체적인 설계를 돕기 위한 취업전문컨설턴트 초청 설명회, 선배 멘토링 강의 등 취업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졸업 후 패션현장에 투입되더라도 실무경험과 학교수업의 차이로 전공자임에도 불구하고 현장 적응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아 지원자의 ‘스펙’이나 ‘배경’보다는 실무이해 정도,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요구하는 패션업체들이 점점 늘고 있는 실정이기에, 서울패션아카데미의 차별화된 실기·실습수업이 실무 적용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기대해 본다.

교육 상담: 02-755-3755, www.f2a.co.kr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최미영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