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축산 관련 학과 학생들에게 직업체험 기회 제공

- 예비 축산전문가 양성을 위한 실무형 교육, ‘식육산업 현장체험 교육 프로그램’ 실시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4-07-18 17:07
서울--(뉴스와이어)--축산식품전문기업 (주)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축산 관련 학과 학생들에게 축산산업 현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식육산업 현장체험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교육은 축산업에 종사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국내 대표 축산식품전문기업인 선진에서 직접 현장을 체험해 봄으로써 산업과 직무에 대한 관심 및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축산 관련 학과 고등학교 및 대학교 학생들의 신청을 받아 진행된다.

지난 17일 시작된 첫 번째 교육에서는 김제 자영고등학교 동물자원학과 학생이 안성에 있는 선진 중부1 식육가공공장을 직접 방문하여 선진포크 돼지고기가 가공되는 공정을 견학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식육 관련 교육기관인 선진미트아카데미에서 마련한 국내 식육산업 현황 및 선진포크 시스템에 대한 실무 이론 교육도 이어졌다.

학생들을 인솔한 김제 자영고등학교 이원 교사는 “추상적인 교육이 아니라 학생들이 직접 산업 현장을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어 진로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지속적인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아 더 많은 학생들에게 좋은 현장 체험 기회가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교육을 총괄한 선진미트아카데미 유보희 원장은 "예비 축산 전문가들에게 선진의 체계화된 시스템을 선보일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교육이었다”며 “앞으로 고교생뿐만 아니라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축산업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선진 소개
선진은 양돈업을 시작으로 사료산업, 돼지고기 식육유통 사업, 육가공 사업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축산물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 고객들께 최상의 가치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우경덕 담당
02-2225-0668

홍보대행사 메타컴
최유경 팀장
02-566-9109

유재범 AE
02-566-6214

김수진 AE
02-555-6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