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용품에서 사무환경으로…리레코 코리아, 사무용품 유통 서비스 영역 확장

뉴스 제공
리레코코리아
2014-07-18 17:55
서울--(뉴스와이어)--사무, 산업용품 글로벌 유통기업 리레코 코리아는 7월 18일, 강원도 인제에 위치한 인제 레포츠연수원에서 산업, 안전 & 생활용품 카탈로그 론칭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산업, 안전 & 생활용품 카탈로그에는 기존 리레코 코리아의 주요 공급상품인 사무용품 이외에도 제조업, 서비스업, 산업현장 등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상품들이 추가적으로 등재되었다. 리레코 코리아는 새로운 카탈로그 출시와 런칭 행사를 통해 사무 근로자를 넘어 현장 근로자에 이르기까지 기업의 업무환경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공급하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기업 비전을 확고히 했다.

영업전략 세미나와 상품교육, 워크샵으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리레코 코리아의 지사장인 박병진 사장을 비롯하여 리레코 코리아의 임직원 80여명과 우수 협력업체 3M의 관계자가 참석하여, 효율적인 상품 교육과 함께 변화하는 사무용품 시장과 고객의 수요에 대처하기 위한 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

오전 영업 전략 세미나에서는 리레코코리아의 박병진 지사장의 2014년 상반기 실적 공유 및 새로운 리레코의 비전 공유를 시작으로, 마케팅 팀의 산업, 안전 & 생활용품 카탈로그 런칭 및 신상품 전략 발표가 이어졌다. 오후 상품교육 세션에서는 상품 전시회를 운영하여 리레코 코리아의 영업사원들이 새롭게 출시한 카탈로그 상품들을 직접 시연하고 사용하며 상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이어지는 워크샵 세션에서는 “도전, 리레코 골든벨” 이라는 퀴즈 프로그램의 진행을 통해 효율적인 상품 교육과 팀웍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로 글로벌 88주년,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이한 리레코는 글로벌 유통기업으로서 사무용품에서 사무환경으로 서비스의 영역을 확장하며,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리레코코리아 소개
리레코는 세계적인 사무용품 브랜드로서 27개국에 지사를 설립하고, 1만 여명의 직원을 고용하여 전 세계 기업체에 사무용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리레코는 You’re our number one!(당신이 최우선입니다!) 이라는 고객 우선의 서비스 모토를 기반으로, 단순한 사무용품 판매가 아닌 고객 맞춤형 사무용품 구매 솔루션을 기업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유럽 시장의 선진화된 물류 시스템과 글로벌 협약을 통한 최상의 상품공급으로 사무용품 시장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yreco.kr

연락처

리레코코리아
마케팅 홍보팀
과장 김형민
02-3480-8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