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성논술, 인문·상경·자연계 2015 수시논술 특강 개설

- 7월 26일부터 주말에 4~8시간 집중 지도…1대1 첨삭에 초점

뉴스 제공
신우성학원
2014-07-22 09:00
서울--(뉴스와이어)--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신우성논술학원(02-3452-2210, www.shinwoosung.com)이 7월 26일부터 8월 말까지 2015학년도 대입 수시논술 시험에 대비한 인문·자연계 여름방학 논술특강을 개설한다.

인문계는 연세대, 고려대, 한양대, 성균관대, 서강대, 경희대, 항공대, 동국대, 이화여대를 비롯한 모든 대학교 출제유형을 지도하며, 주말에 4시간 연속으로 진행하는 강좌가 여러 개 진행된다. 고려대 인문계와 한양대 상경계, 중앙대 상경계, 경희대 사회과학계열에 대비한 문과 수리논술 특강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한 강좌씩 신설한다.

자연계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하루 8시간 과정으로 수리논술과 과학논술을 집중 학습하는 프로그램을 개설한다. 1회 4시간짜리 수리논술과 과학논술 특별반도 수강 가능하다.

신우성학원은 신문기자 출신 논술강사들과 학원가 최고의 수리과학논술 강사들이 포진한 논술전문학원이다. 첨삭 알바생을 두지 않고 소그룹 반 편성 및 1대1 첨삭지도 방식으로 해마다 수백 명씩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논술 기본이론 강의와 실전문제풀이, 첨삭, 고쳐쓰기, 재첨삭 과정을 쉴 새 없이 반복하면서 논술 실력을 합격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계열별로 한 반에 약 10명씩 분반하고 학생 수준에 맞춰 첨삭지도를 하기 때문에 사실상 개인지도와 마찬가지다.

신우성논술의 특징은 논술과 수능을 동시에 대비하는 특화 프로그램이란 점이다. 인문계는 수능국어의 고난이도 비문학 독해를 집중적으로 병행해 수업한다. 자연계는 수능 수리 문제를 보는 안목도 키우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shinwoosung.com

연락처

신우성학원
이상혁 원장
02-3452-2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