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여행, 뉴욕파워블로그 ‘로사의 뉴욕훔쳐보기’ 출간기념 이벤트 상품 출시

뉴스 제공
야나
2014-07-21 08:00
서울--(뉴스와이어)--7월 21일 도서출판 리스컴은 ‘로사의 뉴욕 훔쳐보기‘를 발행한다. ‘로사’는 뉴욕에 거주하는 한국여성으로 자신의 블로거에 꾸준하게 일상을 기록하며 파워블로거로 잘 알려진 뉴요커이며, 이 책에는 진짜 뉴요커 ’로사‘가 알려주는 뉴욕의 보물같은 명소들과 즐거움들이 한가득 소개되어 있다.

“꿈꾸던 뉴욕 여행, 그 때 만큼은 뉴요커가 되자”
“뉴욕 여행에서 놓치면 후회하는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에 대한 진짜 정보가 궁금하다면 망설이지 말고 ‘로사의 뉴욕 훔쳐보기’를 선택하라”

자유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현지투어 상품을 소개하는 YANA(야나여행)는, 이번 ‘로사의 뉴욕 훔쳐보기’ 출간기념으로 도서출판 리스컴과 함께 자유로운 뉴욕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책을 구매하는 독자에게 뉴욕 우드버리커먼 아울렛 및 메이시백화점 할인쿠폰과 함께 YANA(야나여행)의 홈페이지(www.helloyana.com)에서 판매하는 투어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지급하기로 했으며, 반대로 YANA(야나여행)에서 추천하는 여행상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고객 100분에게는 ‘로사의 뉴욕 훔쳐보기’ 도서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도서 무료증정 이벤트의 해당 여행상품은 [뉴욕 더 라이드 탑승권]과 [뉴욕2층버스 투어(72시간티켓)]이다.

특히 여행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은 [뉴욕 더 라이드(NEW YORK THE RIDE)]는 영화관의 스크린과 같은 역할을 하는 전면 유리로 덮인 버스를 타고 뉴욕의 도심 곳곳을 이동하는데, 그러는 동안 뉴욕의 거리풍경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유명한 주요 거리공연들을 차 안에서 관람하는 매우 이색적인 극장식 쇼로서, 멋지고 화려한 뉴욕의 거리들이 바로 공연의 무대가 된다.

[뉴욕 더 라이드]는 차 안의 좌석배치가 스타디움(운동장) 스타일로 되어 있고,천장에서 바닥까지 유리로 덮여 있어 외부의 거리풍경을 시원스럽게 바라 볼 수 있어서, 콜럼버스 서클, 센트럴파크, 카네기홀 등 상징적인 명소들의 뛰어난 경관을 마치 최고급 공연장의 객석에 앉아있는 듯한 기분을 느끼며 관람할 수 있는 독특한 형태의 ‘드라이빙 엔터테인먼트’ 투어 프로그램이다.

첨단의 오디오/비주얼 기술과 관객을 눈길을 사로잡는 차내 진행자들의 활기가 어우러져 75분간의 즐거움 가득한 쇼(공연)를 즐기며, 한 번의 탑승으로 5~7개의 거리공연과 버스 안에서의 가벼운 퀴즈 게임과 가라오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오락을 글로벌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여행에도 얼리어덥터가 있다. 식상하고 뻔하며 누구나 다 아는 여행은 이제 더 이상 매력적이지 않다.올해가 가기 전 뉴욕여행을 계획한다면, 뉴욕커가 들려주는 진짜 뉴욕을 찾아가자. 그리고, 뉴욕 현지의 새롭고 독특한 투어를 즐기도록 하자.여행과 트랜드를 즐길 수 있는 1석2조의 행운을 절대 놓치지 말자.

야나여행 소개
즐거움을 파는, 자유여행 옵션마켓 YANA. 야나(YANA)는 자유여행을 쉽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다양한 자유여행상품인 현지투어,교통패스,입장권,렌터카,문화/공연으로 구성되어 있다. 야나(YANA)는 관광벤처사업으로 선정된 창조관광선정기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지원을 받아 성장해 나가고 있는 유망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yanatrip.com

연락처

야나여행
조연아 대표
02-715-64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