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씽크트리와 파트너 협력…빅데이터에 대한 빠른 대처 기대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4-07-21 13:56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는 이비즈 시스템 개발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기업인 (주)씽크트리(대표 안병찬)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주)씽크트리는 섬네일 서비스 개선과 미들웨어 구축, 오프스시스템 구축 등의 시스템 개발 사업과 함께, 인프라 및 쇼핑몰 구축, 시스템 고도화 등의 웹사이트 개발 사업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또한 (주)씽크트리는 앱 UI 개선 프로젝트와 카드발급 앱 및 하이패스 연동 시스템 구축 등 모바일 관련 어플리케이션 사업에 이어, 기업 내 구축된 다양한 시스템의 관리 업무도 아울러 진행해 오고 있다. 특히 (주)씽크트리는 다양한 플랫폼 및 제품 서비스까지 제공하면서 토탈 IT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주)씽크트리의 이러한 기술력은 한국특허정보원 및 LG U+, 한국정보화진흥원, 농림수산식품부, 이화여자대학교, 연세대학교, 한화화약, 서울옥션 등 공공분야 및 학계, 주요 대기업 군에게 제공되면서 좋은 평가를 받아오고 있다.

(주)씽크트리와 파트너 협력을 체결하게 된 이노릭스는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 제공업체다. 이노릭스가 개발한 솔루션은 최근 급격히 관심이 커지고 있는 빅데이터 시대에 맞춰, 대량 및 대용량 데이터를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필수 솔루션으로 부각되고 있다.

이노릭스의 주요 솔루션으로는 대량 및 대용량 파일전문 업로드 솔루션인 InnoDS와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인 InnoFD,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초고속으로 업로드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는 InnoEX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노릭스가 제공하고 있는 솔루션은 멀티 브라우저 및 플랫폼을 지원하기 때문에 어떠한 운영체제와도 호환이 가능하고,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엑티브엑스 등 다양한 플러그인 등에 제약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 복잡하게 구성된 파일을 일괄 처리할 수 있도록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기업에서 취급하는 데이터는 점차 기가바이트를 넘어 테라바이트 이상으로 대용량화 되어가고 있는 추세다”며 “이번 이노릭스와의 파트너 협력으로 (주)씽크트리는 빅데이터 시대에 걸 맞는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