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힙합페스티벌 ‘제1회 양지파인 HipHop & DJ 페스티벌’ 경기도 용인 양지파인리조트에서 개최

뉴스 제공
에이치앤씨코리아
2014-07-21 17:31
서울--(뉴스와이어)--공연기획사 (주)HNC KOREA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양지파인리조트에서 8월 15일과 16일 이틀간 ‘제1회 양지파인 HipHop & DJ 페스티벌(HipHop & DJ Collabo Vol.1)’을 개최한다.

공연은 15일, 16일 양일간 오후 8시부터 새벽 5시까지 진행되며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입장권은 인터파크에서 얼리버드 티켓 35,000 원부터 판매 중이며, 캠핑 또한 구매가 가능하다.

눈길을 끄는 것은 화려한 출연진이다. 15일에는 산이, 범키, MC한새, 가리온, 스윙스 등 가수들이 출연한다. 이어 16일에는 대한민국 힙합 1세대라 불리는 MC스나이퍼와 주석을 시작으로 이센스, 스컬, 더블케이, 진돗개 등이 참가하고 스페셜 DJ로 엠블랙의 미르가 디제잉을 선보인다. 게다가 Mnet 쇼미더머니에 출연한 팀들도 대거 출연해 힙합퍼들과 정상급 DJ, 비보이 크루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국내에서 최초로 열리는 초대형 힙합페스티벌이며, 신나는 힙합&DJ 공연과 함께 무더위를 잠식시켜줄 워터캐논이 준비되어 있다. ‘캠핑존’도 이번 페스티벌의 묘미이며, 공연기획사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페스티벌이다.

국내에서 펼쳐지는 초대형 HipHop & DJ 페스티벌을 즐길 기회를 놓치지 말고, 올 여름을 시원하게 제1회 양지파인 HipHop & DJ 페스티벌과 함께 보내보자.

공식 홈페이지: www.hiphopdj.kr
예매처: 인터파크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4007523

에이치앤씨코리아 소개
당사는 행사대행, 공연기획, 공연컨텐츠 개발, 마케팅을 주 업종으로 하는 회사로 창사년도는 2011년 1월이며 연매출은 10억이다. 당사의 주요 실적으로는 동아tv 라이프 스타일 어워드, 농협구구데이 페스티벌, 에듀코별밤축제, 파주어린이 책잔치, 평창 농악올림피아드 물류대상시상식 등 수많은 행사를 기획 진행하였다.

http://hiphopdj.kr

웹사이트: http://www.ehnckorea.com

연락처

(주)HNC KOREA
기획실
이영기 실장
02-785-845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에이치앤씨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