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첫 번째 ‘수분 젤 크림’ 출시 기념 가로수길 팝업 라운지 운영

- 7월 25일(금) 가로수길 머그포래빗에서 그루밍족을 위한 신제품 체험 행사 진행

- 9월초 출시하는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

- 수분 공급, 항산화,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혁신적인 차세대 ‘안티에이징 수분 젤 크림’

서울--(뉴스와이어)--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선보이는 첫번째 수분 젤 크림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Age Rescue+ Water-Charged Gel Cream)’ 출시를 앞두고 신제품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미스터 워터크림 팝업 라운지’를 7월 25일 가로수길 머그포래빗에서 하루동안 운영한다.

이번 랩 시리즈 가로수길 팝업 라운지에서는 신제품을 직접 경험해 보는 것은 물론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스킨케어 컨설팅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랩 시리즈는 팝업 라운지에 참석한 고객들을 위해 무료 샘플을 제공하고 경품이 제공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마련했다. 랩 시리즈는 가로수길 팝업 라운지의 명칭을 이번에 선보이는 안티에이징 수분 젤 크림의 애칭을 사용해 ‘미스터 워터크림(Mr. Water Cream) 팝업 라운지’로 정했다.

랩 시리즈가 9월초 출시하는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랩 시리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혁신적인 수분막이 수분을 감싸고 있는 독특한 제형의 젤 타입 수분 크림이다. 랩 시리즈가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에 워터-차지드(Water-Charged)라는 명칭을 사용한 것은 이 제품을 얼굴에 바르면 새로운 수분 층을 형성해 주기 때문이다.

랩 시리즈 수분 젤 크림은 얼굴에 바르자마자 수분을 감싸고 있는 수분막이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건조함을 막아주고 건조한 피부를 소프트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첫번째 수분 버스트(Water Burst)가 발생하고, 바른 후 6-8초 후에 수분막 속 수분이 피부에 스며들어 피부에 활력을 주고 생기 있게 만드는 두번째 수분 버스트가 발생하는 특화된 더블 버스트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부장은 “랩 시리즈는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스킨케어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다”며 “이번에 출시하는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수분 공급, 항산화,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랩 시리즈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된 차별화된 차세대 안티에이징 수분 젤 크림이다”고 말했다.

랩 시리즈 첫번째 수분 젤 크림을 경험할 수 있는 가로수길 팝업 라운지는 그루밍에 관심있는 남성이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랩 시리즈 홈페이지(www.labseries.co.kr)와 랩 시리즈 페이스북(www.facebook.com/LABSeries.KR)을 통해 참가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수분 크림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 02-3440-2774로 하면 된다.

연락처

랩시리즈 홍보대행
리앤컴
강근희 AE
070-4367-17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