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리바이스 X 릭 그리핀’ 컬렉션 출시

- 리바이스, 사이키델릭 아트 대표 디자이너 릭 그리핀 일러스트 담은 제품 선보여

- 2014 상반기 레트로 열풍 이어나갈 FW 시즌 그런지룩 제안

뉴스 제공
리바이스
2014-07-22 09:34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가 1960년대 서부 문화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릭 그리핀(Rick Griffin)의 일러스트를 담은 제품을 선보인다.

리바이스는 1990년대 자유와 평화를 추구하는 히피 문화의 배경이 된 로스앤젤레스 베니스 비치에서 영감을 얻은 자연스러운 그런지풍(Grunge)의 2014년 가을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가을 신제품 라인에서 선보이는 릭 그리핀 컬렉션은 1960년대 사이키델릭(psychedelic) 아트를 주도한 미국의 세계적인 아티스트 릭 그리핀의 그래픽을 활용한 제품으로, 리바이스는 찢어진 청바지의 유행 등으로 대표되는 상반기 레트로 패션 트렌드를 이어나갈 FW 트렌드로 사이키델릭 아트의 그런지룩을 제안한다.

‘환각적인 상태’를 뜻하는 사이키델릭 아트는 강렬한 무늬와 색감으로 몽환적인 이미지를 시각화한 것이 특징. 특히 릭 그리핀은 거칠고 강렬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독특한 작품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은 대표적인 사이키델릭 아티스트다. 리바이스는 릭 그리핀과 그의 작품을 기념하기 위해 그의 작품 중에서도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13개의 일러스트를 엄선했다.

리바이스의 릭 그리핀 컬렉션은 리바이스 명동 매장 및 전국 주요 리바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vi.co.kr,

연락처

리바이스 홍보대행
PRGATE
고주희
02-792-2633(내선 07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