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 신규 홈페이지 오픈 기념… 참가하면 모바일 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4-07-22 10:49
서울--(뉴스와이어)--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2014년도 고객만족도 조사(이하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존 테스토코리아 홈페이지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방식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기업 이미지와 제품에 대한 만족도는 물론 영업사원 및 A/S 직원의 서비스 태도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에는 테스토코리아의 신규 홈페이지에 대한 질문이 다수 포함돼 있다.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조사 결과를 통해 신규 홈페이지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받아들여 향후 홈페이지 개선에 활용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문조사는 테스토코리아 공식 카페 ‘테스토사용자모임(http://cafe.naver.com/testoman/2776)’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www.testoshop.kr)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유)
마케팅팀
최진아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