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 리, 아시아 태평양 지역 임원들 임명

스탬포드, 코네티컷--(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젠 리(Gen Re)가 여러 명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임원 임명을 발표했다.

피에트로 토파넬로(Pietro Toffanello)는 제너럴 재보험 호주(General Reinsurance Australia Ltd.)의 경영본부장 역할 외에도 아시아 태평양 재산/상해 지역본부장으로 임명될 예정이다. 그는 “이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젠 리의 여행에 또 하나의 중요한 초석이 놓였다”며 “새롭게 정비된 경영 구조는 지역 고객들에게 지식과 자원을 더 잘 제공하려는 우리의 굳은 의지를 구현한 것이다”고 말했다.

재산/상해 지역부본부장에는 앤드류 플릿크로프트(Andrew Flitcroft)가 임명된다.

대미엔 리어리(Damien Leary) 호주 뉴질랜드 재산/상해 부장 역할을 맡게 된다. 라이너 슈르만(Rainer Schurmann)은 아시아 재산/상해 부장으로 임명된다. 신설된 이 역할들을 맡은 임원들은 피에트로 토파넬로에게 보고하게 된다.

특약보험업(Treaty Underwriter) 지역 책임자로 임명된 토비어스 파우(Tobias Pfau)는 아시아 태평양에서 젠 리의 보험사업 진행을 책임지게 된다.

A. 모리스 투커(A. Morris Tooker) 제너럴 재보험 사장은 이번 인사발표에 대해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우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다. 이번 경영진 구조의 변화를 기쁘게 생각하며 향후 우리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버크셔 헤서웨이(Berkshire Hathaway Company) 자회사인 젠 리(Gen Re)는 세계 유수의 재산/상해 및 생명/건강 재보험사로 주요 재보험 시장에 40개 이상의 지사와 사무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젠 리(Gen Re)
사빈 덴(Sabine Denne)
+49 221 9738 739
denne@genre.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