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티젠소프트 협력…데이터 집약적 서비스 기능 강화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4-07-22 14:32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는 업무프로세스 자동화 및 통합메시징 구축 등 웹서비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주)티젠소프트(대표 고훈호)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주)티젠소프트는 포토와 텍스트, 동영상 기사를 편리하게 등록하고 편집할 수 있는 eNewspaper 솔루션과 멀티미디어 웹진을 손쉽게 제작 및 배포할 수 있는 Multizine, UCC 등록과 구독을 웹이나 모바일에서 할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 등 다양한 웹 관련 제품을 전문으로 제공하는 기업이다.

또한 (주)티젠소프트는 효율적으로 기업의 웹진을 제작 및 관리할 수 있는 웹진 디자인과 기업 고객이나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메시징 서비스인 SMS/MMS, 대량문자를 전송할 수 있는 MMS MO 등의 서비스 구축 사업도 아울러 수행하고 있다.

(주)티젠소프트의 서비스는 충청남도와 국회사무처, 강원도, 창원시청, 서초구청 등 주요 관공서는 물론, 한국전자통신연구원과 서울메트로, 두산인프라코어 등 다양한 기관 및 기업 등에게 제공하면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이노릭스는 수십만 개 이상의 대량 파일은 물론, 수 테라바이트급 이상의 대용량 파일을 원활하게 업로드 할 수 있는 InnoDS 솔루션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InnoFD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러한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기존 전송망 대비 30배 이상의 초고속으로 업로드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솔루션인 InnoEX도 아울러 제공하는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주)티젠소프트는 지금까지 민원통보시스템 및 동영상 관련 시스템, 메시징 시스템 등 데이터 집약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며 “따라서 이번 이노릭스와의 파트너 협력은 해당 서비스의 데이터 공유 기능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