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캠퍼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캠핑장 선택 가이드 ‘캠핑로드맵’ 주목

- 잘못된 정보는 모처럼의 캠핑휴가를 망친다

- 캠핑로드맵과 함께 떠나는 여름 캠핑휴가

- 직접 취재한 생생한 정보가 초보캠퍼까지도 감동 시킨다

뉴스 제공
시티맵
2014-07-23 08:38
서울--(뉴스와이어)--여름 휴가철에는 전문캠퍼 외 일반인들도 장비를 챙겨 캠핑을 나간다.

과거와 달리 환경오염 방지와 자연보존을 위해 엄격히 캠핑장소를 통제한다.

벼르고 벼른 여름캠핑이라 시원한 계곡 물이 흐르고 나무그늘이 좋은 곳에 가고 싶지만 실제 그런 곳을 찾고 예약하는 것은 쉽지가 않다.

캠핑장의 일방적 홍보만 믿고 갔다 가는 낭패를 보는 경우가 많은데 저마다 뛰어난 자연조건과 쾌적함을 외치지만 막상 가보면 홍보와는 거리가 먼 경우가 많다.

현재 1,500개가 넘는 캠핑장 중에 2/3정는 시원한 여름캠핑을 즐길 자연조건과 거리가 멀어 캠퍼들에게 고생을 안기는 곳이 많지만 캠퍼들은 사전정보가 부족하여 명당 캠핑장을 찾기가 쉽지가 않다.

여행정보 전문업체 시티맵이 제작한 캠핑로드맵은 3년 동안 전국의 1,000개 이상의 캠핑장을 직접 취재하였고, 각 캠핑장 마다 퀄리티 높은 사진 15장 이상을 수록하여 유저들이 캠핑장을 선택하는데 절대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전체 사진들이 여름에 촬영되어 가보지 않고도 캠핑장의 모습과 특징을 훤히 들여다 볼 수 있어 캠퍼들로부터 환영을 받고 있다.

15장 정도의 현장 사진은 그 어떤 설명보다 캠핑장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된다.

무료캠핑장, 해변캠핑장, 장비대여 캠핑장, 테마체험, 카라반 등의 테마분류는 바쁜 시간에 캠핑장을 검색하는 시간을 줄여 주며, 새로운 캠핑장에 대한 신선하고 살아있는 정보를 제공해 주고있다.

또한 캠핑장비상식, 캠핑실전상식 등의 캠핑가이드도 수록되어 초보캠퍼들의 길잡이 역할을 톡톡히 하고있으며, 주변의 맛집과 관광명소도 함께 수록되어 가족단위의 캠핑과 여름휴가를 자연스럽게 연계할 수 있도록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폰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캠핑로드맵’으로 검색 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그외 스마트폰은 모바일 웹사이트(http://auto.citymap.co.kr)를 통해 동일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시티맵 소개
여행포털 시티맵은 모바일 시대에 맞추어 여행App 개발에 주력하여 분야 최고의 관광 데이터 베이스와 운영 노하우를 쌓고 있는 여행전문 기업이다. 5년에 걸쳐 5만 건 이상의 광대한 여행 데이터를 전문작가들이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촬영한 퀄리티 높은 데이터들을 앱을 통해 효과적으로 서비스 하고 있다. 여행SNS와 위치기반 서비스에 독자적인 기술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일방적 검색에서 양방향 커뮤니티를 활용한 여행정보 서비스를 추구하고 있으며 하반기 외국여행객들 위한 앱을 출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citymap.co.kr

연락처

시티맵
김용석 대표
02-2631--91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