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스코, 모이몰른 홈페이지 및 블로그 오픈 이벤트 진행

- 모이몰른 런칭 기념해 홈페이지 오픈, 8월 10일까지 오픈 이벤트 진행

- 컬리수·모이몰른 공식 블로그 오픈, 유아·아동 전반의 패션 트렌드 살필 수 있을 것

뉴스 제공
한세드림
2014-07-23 09:28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패션 기업 한세실업[105630]의 계열사이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인 드림스코(대표 이용백, www.dreamsco.co.kr)가 모이몰른 홈페이지 및 컬리수·모이몰른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10일(일)까지 홈페이지(www.moimoln.co.kr) 및 블로그(www.hansaedreamblog.com)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댓글을 남겨주는 블로그 이웃에게 축구공, 유니폼티셔츠, 쿠션, 데코스티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드림스코 마케팅팀 김승환 과장은 “모이몰른 런칭을 기념해 모이몰른 홈페이지를 오픈하면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모이몰른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컬리수·모이몰른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유아·아동 전반의 패션 트렌드를 살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드림스코가 올 가을에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런칭한 유아복 및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모이몰른(moimoln)’은 ‘안녕 구름’이라는 핀란드어와 스웨덴어의 합성어로 자연친화적이고 정서적 교감을 중시하는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의 감성을 담았다. 주요 상품군은 유아의류, 출산용품, 유아침구류, 육아용품 등으로 신생아부터 만 5세까지가 주요 대상이다. 모이몰른은 지난 6월 19일 창원대동백화점 1호점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마산 삼계점, 춘천 퇴계점, 서울 하이브랜드점, 속초점, 서산점을 잇달아 오픈했고 8월까지 20개의 매장을 전개할 예정이다. 중국에는 상하이 최대의 쇼핑몰 환치우강에 오는 7월 25일 1호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드림스코 소개
드림스코는 글로벌 패션의류기업 한세실업의 자회사이며 국내 대표 아동복 기업으로 현재 전국 200여개, 중국 90여개의 컬리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http://www.moimoln.co.kr

웹사이트: http://dreamsco.co.kr

연락처

드림스코
마케팅팀
김승환 과장
02-3215-0046
이메일 보내기

홍보회사 피알브릿지
이윤미 대리
02-783-6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