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슬림 앤드 트림 패션 노트북파우치 출시

- 캐주얼 슬림 노트북 ‘세띠-슬리브 파우치’출시

- 무더운 여름 답답한 백팩 벗고, 가볍고 시원한 노트북 슬리브 파우치로

- 실용성과 트렌드를 접목한 캐주얼 노트북 슬리브파우치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4-07-24 09:20
서울--(뉴스와이어)--무더운 여름 외출시 무거운 백팩이나 노트북서류가방 보다는 시원하고 세련된 컬러의 가볍고 심플한 슬리브 타입의 노트북파우치를 선호한다.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충격방지 기능 ‘세띠-슬리브 노트북파우치’를 출시했다.

외부 소재는 레이온과 폴리에스테르의 혼방인 카치온원단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통풍이 좋아 가볍고 캐주얼 스타일을 살린 슬림 앤드 트림 패션(slim & trim fashion)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탑 로딩(top-loading) 방식으로 노트북을 위에서 집어넣는 수납방식을 채택했으며, 매거진 포켓(magazine pocket)이 있어 노트북뿐만 아니라 스마트폰,마우스,케이블,충전기등 액세서리 등을 수납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특히, 감성적인 가죽소재와 찡이라 불리는 스터드(Stud) 장식 포인트로 세련되고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다.

내부 소재는 ‘라이렉스폼(RF, lylex Foam)’을 사용해 외부충격과 스크래치(흠집)로 부터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라이렉스폼’은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고밀도의 기모 라이렉스(lylex) 안감원단과 반경질 발포제로 가볍고 완충성이 우수한 아티론(Artilon)을 이중 처리한 우수한 소재이다.

사이즈의 경우 노트북(울트라북)기종의 11~12/12~13/13~14/14~15/15~16/16~17인치에 최적화된 6종류 세분화 되어있다.

아트뮤 관계자는 ‘시원하고 세련된 SUNDAY GREY(연 그레이) 컬러로 유러피언 감성을 접목한 트랜디셔널 캐주얼한 슬림 노트북 슬리브 파우치이다.’라고 밝혔다.

슬리브파우치 외에도 울트라북 스탠드파우치, 노트북 슬림가방, 태블릿 슬림가방, 노트북 휴대용거치대등 다양한 노트북및태블릿PC 액세서리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베어월즈코리아 소개
베어월즈코리아의 ‘아트뮤’는 그림을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브랜드이다. 영어 Museum(박물관)과 Art(그림)의 합성어로, 그림박물관을 의미한다. 꽃의 향기보다 오래 기억되는 아트상품을 선물하는 문화선물사업을 선두하고 있다. 미술작품, 사진작품 등을 다양한 소재에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맞춤형 판촉기획 아이템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트파인’은 화가/작가의 작품을 IT기술을 이용해 감성까지 표현해 내는 ‘디지털파인아트 프린팅’ 서비스로 미술문화 및 예술사진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아트테크네’는 USB메모리, 태블릿PC, 스마트폰,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IT주변기기 등에 ‘예술(Art)’과 ‘기술(Tech)’ 모두에 중점을 둔 차가운 디지털기기에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감성을 불어넣고 있으며 액세서리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실장)
02-2602-88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