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 센스있는 캠퍼들의 필수품 ‘에코백’ 제공 이벤트

- 여름철, 가볍게 캠핑을 즐길 수 있고 트렌디한 디자인에 환경까지 생각한 에코백 증정

뉴스 제공
콜맨코리아
2014-07-23 13:3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대표: 김영무, www.coleman.co.kr)은 7월 23일부터 제품 구매 시 1회용 비닐 쇼핑백 대신, 환경 친화적인 것은 물론 최근 패션 트렌드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패션계는 친환경적인 소비가 대세를 이루고 있어 에코백을 사용하는 것 자체가 유행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콜맨 코리아는 ‘자연의 소중함’을 중요시하는 콜맨의 브랜드 정신을 기반으로, 에코백 증정을 통해 친환경 활동에 동참하는 것은 물론, 간단한 용품을 에코백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캠핑을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라는 취지도 담겨있다.

이번에 증정되는 에코백은 100% 면 소재에, 아이보리 색상에 콜맨의 로고가 프린트 되어있는 디자인으로, 로고 색상에 따라 빨강, 그린, 민트 총 3가지로,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여 외출 시나 간단한 여행 그리고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가볍고 튼튼하며 크기가 넉넉하여 미니테이블이나 랜턴 등 간단한 용품만으로 캠핑이나 피크닉을 즐기려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콜맨 에코백 증정 이벤트’는 전국 5개의 콜맨 직영점 및 롯데 광복점, 공식 취급점(일부 제외) 및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몰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에코백 소진 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콜맨 코리아에서는 고객들의 성원으로 6월부터 캠핑용품을 꾸밀 수 있는 스티커를 매월 다른 디자인으로 제작하여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콜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coleman.co.k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콜맨 에코백 증정 이벤트]

일시: 2014년 7월 23일부터~(제품 소진 시 까지)
장소: 콜맨의 전국 5개 직영점(송파점, 판교점, 동탄점, 인천점, 부산점) 및 롯데 광복점, 공식 취급점(일부 제외),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몰
대상: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웹사이트: http://www.coleman.co.kr

연락처

Coleman Korea
문지현 과장
이메일 보내기

콜맨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지은 본부장
02-788-7311
이메일 보내기

김지은 차장
02-788-7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