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H아너스 멤버십, ‘트리플 유어 트립’ 프로모션으로 다음 여행을 위한 더 많은 포인트 제공

- 주중 숙박 더블포인트, 주말 숙박 트리플포인트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www.hiltonworldwide.com)의 11개 호텔 브랜드가 참여하는 멤버십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 http://goo.gl/LrCkt)는 새로운 글로벌 프로모션 '트리플 유어 트립(Triple Your Trip, http://goo.gl/XNR9N0) 론칭을 발표했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힐튼 H아너스는 2014년 8월 1일부터 2014년 10월 31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숙박하는 멤버들에게 트리플포인트,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더블포인트를 제공하며,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호텔은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큐리오-A 콜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프턴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이다.

로열티 프로그램&파트너십의 마크 웨인슈타인(Mark Weinstein) 상업서비스전략 부사장은 “힐튼 월드와이드는 주중에 사업차 호텔에 머물든 주말 여행을 위해 호텔을 이용하든 항상 우리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하고 있다는 걸 알리고 싶었다”며 “이번 ‘트리플 유어 트립’ 포로모션을 통해 기억에 남는 여행을 즐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더 쉽게 적립하게 해줌으로써 우리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트리플 유어 트립’ 프로모션에 참가하기 위해 멤버들은 (http://goo.gl/XNR9N0)에서 등록해야 한다. 2014년 8월 1일부터 2014년 10월 31일까지 완료된 숙박 및 예약을 대상으로 하며, 더 자세한 정보 또는 힐튼 H아너스 멤버에 대한 정보는 (http://goo.gl/LrCkt) 참조.

이 프로모션은 힐튼이 벌이고 있는 “주말여행자 되기(Be a Weekender)”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2014년 힐튼 H아너스 회원들은 1년 내내 매주 주말여행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 또는 '얼티밋 위크엔더 스윕스테이크(Ultimate Weekender Sweepstakes) 회원가입은 웹사이트(http://goo.gl/k7PVOj)를 통해 가능하며, 최고의 주말을 보내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의 11개 주요 호텔 브랜드의 충성도 높은 고객을 위한 보상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는 약 3,800만 회원들에게 다른 유사 사업 보다 더 많은 보너스 점수를 얻고 보상받게 하는 프로그램으로서 회원들이 92개 국가 및 지역에 있는 4,100여 개 호텔에서 보람 있는 경험을 갖게 해준다. 힐튼 H아너스 회원들은 보너스 점수를 가지고 고급 객실 보상, 객실 업그레이드 보상, 점수와 금전상의 보상 및 표준 객실 보상 등을 통해 4개의 방을 사용하는 가장 호화로운 스위트 룸을 포함한 어느 객실이나, 어느 지역, 어느 때를 막론하고 보상 받게 된다. 또한 힐튼 H아너스 회원들은 보너스 점수를 고유의 체험 보상, 상품 및 휴가 패키지 등을 구입하거나 자선 기부 등을 위해 사용할 수 있다. 또 힐튼 H아너스는 세계 각국에 있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큐리오-A 콜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프턴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을 통해 ‘보너스 여행이 가능하지 않은 기간(No Blackout Dates)이 없도록 하고 ‘포인트 & 마일’(Points & Miles)을 제공하는 충성도 높은 고객을 위한 유일한 사업이다. 힐튼 H아너스의 회비는 무료이며 여행자들은 (www.HiltonHHonors.com)을 통한 온라인이나 (http://news.hiltonhhonors.com)에 접속하여 등록할 수 있다. 회원들은 아이폰 용 힐튼 H아너스 모바일 앱(Hilton HHonors mobile app, http://goo.gl/5qWjk)을 가지고 호텔을 예약하거나 계정을 관리하고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5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1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92개 국에 68만 5,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100여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프턴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세계 최고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블레이크 로하니(Blake Rouhani)
 (703) 883 6615
blake.rouhani@hilton.com
news.hiltonhhono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