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지오코리아, 전세계 구매대행 바이유링크 사이트 오픈

뉴스 제공
넥스지오코리아
2014-07-24 08:50
서울--(뉴스와이어)--해외 구매대행 시장이 커지는 가운데 전 세계 어디에서나 링크 하나로 직구 및 역구가 가능한 신개념 사이트 바이유링크(www.buyu.link)가 7월 24일 정식 오픈한다.

바이유링크(www.buyu.link)는 기존 구매 대행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배송 대행지 및 운임요금표가 없으며 구매할 상품에 대한 링크만으로 전 세계 어디에서든지 서버에서 가장 최적화된 배송 대행지 및 운송료를 자동으로 반영하여 이용자들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하면서 저렴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질적으로 기존 사이트에서 10-14일 이상 걸리던 미국에서 한국 간 구매대행 물품이 바이유링크에서는 약7일만에 구매자에게 배송이 완료 된다. 또한 한국에서 미국 간 물품은 미국 우체국을 사용하여 보다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되어진다.

업계 최초 아마존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여 제작된 바이유링크(www.buyu.link) 사이트는 방문자 증가 및 트래픽 발생시 유연하게 대처가 가능하며 미국 일본 등 각 지역에 미러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결제방식 역시 국내 모든 카드사 결제가 가능하며 페이팔, 해외계좌이체 등 다양한 방식을 지원한다. 이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사용자들에게도 국내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한편 바이유링크(www.buyu.link)를 기획 개발한 (주)넥스지오코리아 김태원 개발이사는 바이유링크(www.buyu.link)는 관공서 및 국책 사업을 통해 개발하며 쌓아온 기술과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만들어졌으며 구매자와 구매 물품의 수많은 배송 루트 중 최적화 기법을 반영하여 가장 빠르고 저렴하게 서비스를 제공, 글로벌 쇼핑 서비스의 획기적인 전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uyu.link

연락처

(주)넥스지오코리아
경영기획팀
김성호 팀장
02-3280-079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넥스지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