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에그팩, 장마철 모공관리 고객 겨냥 GS 홈쇼핑 특별 방송

- 덥고 습한 기후, 늘어지는 모공에 에그팩 찾는 고객 늘어

- 오는 27일(일) GS 홈쇼핑에서 오후 12시 30분부터 65분 간 특별 방송

- 본방 사수 고객을 위한 ‘빅토리아 스페셜 패키지’ 증정 이벤트 홈페이지서 진행

뉴스 제공
빅토리아 코리아
2014-07-24 10:12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스웨덴 스킨케어 브랜드 스웨덴 에그팩이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모공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오는 27일 오후 12시30분부터 65분 간 GS 홈쇼핑에서 특별 구성으로 판매한다.

장마철에는 습도가 평소보다 2~3배 높아져 먼지를 비롯한 대기 중 오염물질이 피부에 잘 달라붙어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또, 비가 그친 후 높아진 기온은 피지 분비량을 증가시켜 모공이 쉽게 늘어지므로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스웨덴 전통 미용 요법 ‘달걀 흰자팩’을 기초로 만든 스웨덴 에그팩은 피지케어와 모공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높아진 습도와 기온으로 피부가 끈적이고 모공이 늘어지는 장마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스웨덴 에그팩은 모공 깊은 곳까지 딥 클렌징해 피지 분비를 줄여주고, 각질과 블랙헤드를 없애줘 번들거림을 잡아준다. 또 달걀 흰자 단백질 레시닌 성분이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주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론칭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웨덴 에그팩은 지난 6월 GS홈쇼핑 방송에서 75분만에 8000세트가 매진되었고, 폭염과 마른장마가 계속된 7월에는 연이어 진행된 판매 방송에서 준비한 물량 대부분이 소진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스웨덴 에그팩 마케팅 담당자는 “장마철이 시작되면서 스웨덴 에그팩의 방송일자를 문의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장마철에는 저녁 세안 시에 스웨덴 에그팩 거품을 얼굴에 도포해 팩으로 사용하면 번들거림이나 트러블을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GS 홈쇼핑 특별 방송은 27일(일) 오후 12시 30분부터 65분 간 진행되며, 구매 고객들에게는 한국 론칭 7주년을 맞아 에그팩 50g 정품 2개(26,000원)를 한달 간 사용해볼 수 있는 특별한 무료체험기회가 주어진다. 한달 안에 충분히 사용해보고 만족하지 못한다면 100% 무상반품이 가능하다.

또, 스웨덴 에그팩은 홈쇼핑 본방 사수 고객들을 위해 홈페이지에서 ‘빅토리아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날 GS홈쇼핑 방송 상품을 구매한 후, 스웨덴 에그팩 공식 홈페이지(www.evictoria.co.kr)에 주문번호를 남기면 된다.

GS 홈쇼핑 방송과 본방 사수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스웨덴 에그팩 공식 홈페이지(www.evictoria.co.kr) 혹은 고객상담센터(02-2633-3504)를 통해 가능하다.

빅토리아 코리아 소개
빅토리아 스칸디나비안 솝사는 110년 전통을 가진 스웨덴 회사로 스웨덴 스타일의 고품질 천연 스킨케어 제품을 생산, 스웨덴 왕실 공식 공급사의 명예를 유지하고 있다.

연락처

빅토리아 코리아
070-8290-3571

홍보대행
리앤컴
장서윤 과장
070-7525-4313
이메일 보내기